모바일 Wi-FI 라우터. 모바일에코, LGU+ 고객센터 설치

반응형




본 자료는 http://cafe.naver.com/lgrouter 카페의 지원을 받아서 제가 지원 받은 라우터를 써보면서 작성하는 이용 후기 및 설명입니다. 라우터의 장점만 부각시키는 것이 아닌 장·단점에 대한 것을 저의 개인적인 사용에 의하여 작성하는 조건으로 작성하기로 했습니다.



모바일 Wi-FI 라우터. 모바일에코, LGU+ 고객센터 설치




LGU+ 고객센터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LGU+에 가입이 안되어서 새로 가입하는 과정을 거치고 가입을 했고, 가입 후에 데이타 사용이나 요금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모바일에서 간단히 조작할 수 있는 것이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U+ 고객센터를 검색하시고, LGU+ 고객센터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시킵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이용약관 동의등의 메세지가 등장합니다.






 참. 제휴서비스 가입 및 홍보는 동의안하셔도 됩니다. 

( 좋아졌네요. 이런거 동의안하면 가입안되는 사이트 참 많았는데. 이제 동의안해도 가입되네요.)

인증 받아서 회원가입을 하시면됩니다.





 참고. 유심칩 케이스에 써진 번호가 자신의 번호입니다.





 최초 로긴을 하면 필수동의가 있네요. 이건 어쩔수없이 동의.





  이제 하나 둘 살펴보기 바랍니다.




 참 황당했어요. 할부요금 2만원........

고객센터에 알아본 결과 가입비와 유심비를 합친비용이랍니다. 우터 비용은 청구되지 않네요.





지금까지 U+ 고객센터 설치방법 및 작은 설명이었습니다.


지금 열심히 엘지라우터(모바일에코)을 열심히 사용중입니다. 데이타 무섭네요. 실시간으로 드라마 시청하니 데이타가 확~~~. 아껴쓸랍니다. 요즘은 데이타가 문제인듯합니다. 통화보다는 데이타를 많이 쓰는 현실이 되어버렸네요. 데이타 사용을 많이 하려면 높은 요금제를 가입해야하거나 데이타 무제한을 신청해도 속도가 확 내려간 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는데, 가격대비 데이타를 많이 주는 곳이 있어서 좋네요.


KT에서 제공하는 에그도 있지만, LTE로 제공되는 라우터.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듯합니다. 대리점을 찾아가서 가격도 비교도 해보시고, SK에서 제공하는 에그, KT에서 제공하는 에그, LG에서 제공하는 라우터에 대한 정보를 얻어보시는것도 좋을 듯합니다. 발품팔면 돈을 아낀다는 말은 진실입니다. ^^*


제가 후원받은 LTE Wi-Fi 라우터( 모바일 와이파이 라우터)를 제공하는 카페가 LGU+ LTE를 제공하는 데 가격은 일반 대리점보다 저렴한듯 하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