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Wi-FI 라우터. 모바일에코, ECO Gate 어플

반응형



본 자료는 http://cafe.naver.com/lgrouter 카페의 지원을 받아서 제가 지원 받은 라우터를 써보면서 작성하는 이용 후기 및 설명입니다. 라우터의 장점만 부각시키는 것이 아닌 장·단점에 대한 것을 저의 개인적인 사용에 의하여 작성하는 조건으로 작성하기로 했습니다.  



모바일 Wi-FI 라우터. 모바일에코, ECO Gate 어플





모바일 에코(http://mobileeco.co.kr/)에서 제공하는 [ME-Y30K EcoGate]어플입니다. 베터리, 데이타 등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어플입니다.






 구글에서 검색 [ecogate]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네트워크 통신외 요구사항이 없는 깔끔한 어플입니다. 






  다운받으신 어플을 실행하시면 라우터(모바일에코, 엘지 와이파이 라우터)와 연결이 되어 있으면 오른쪽 화면, 연결이 되어있지 않으면 왼편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초기 password는 1234입니다.





 기본적인 라우터(모바일에코, 와이파이 라우터)의 설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데이타 사용량을 포함하여 베터리 사용, 와이파이 감도등을 보기 쉽게 해주네요.  하단에 있는 데이터를 누르시면 월간데이타 사용량과 데이타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초기화면의 하단의 설정을 누르시면 웹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이 화면은 공유기와 같은 설정 화면입니다. 될 수 있으면 그냥 구경만 하시고 안 건드시는 것이 좋겠죠. 그래도 비밀번호는 바꾸셔야 하니 상단에 박스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왼편 화면은 어플을 실행할 때 사용한 1234라는 부분을 변경, 오른쪽 화면은 라우터와 접속할 때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화면입니다. 



 다른 설정은 건들지 마시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