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Wi-FI 라우터. 모바일에코, 엘지 라우터

반응형




모바일에코에서 LG유플러스에 제공하는 ME-Y30K오늘 드디어 받았습니다. 





구 버전(LG 인노텍)보다 스트리밍서비스 시간이 길고, 전용어플을 통해 데이터 사용량과 배터리 상태등등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잇는 서비스가 추가되었네요. MDM9310. 퀄컴 최신 칩이 내장. LTE 800MHz와 2100MHz 주파수 대역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Wi-Fi로 10대가 동시 접속이 가능하며 USB 테더링 기능을 제공되는 모바일 라우터의 박스개봉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라우터카페운영자님의 지원을 받아서 사진도 찍고 개통도 해보고 실제로 사용하면서 작성합니다.

http://cafe.naver.com/lgrouter





사각구조에서 각각의 면에 전원버튼, 유심, 전원 및 usb테더링을 위한 단자가 위치하고 이네요. 파워를 누르면 상단에 LTE. 와이파이 마크, 건전지 모양에 LED 불이 이쁘게 들어옵니다. ( unBoxing 동영상 참고하세요 )






박스는 직육면체에 가까운 육면체입니다. 모바일 에코, 모바일 Wi-Fi 라우터가 작은 크기이기에 가능한 박스 크기가 아닐까 했는데, 나중에 내용물을 열어보니 박스의 부피가 절대 클 필요없는 구성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성품을 소개해드립니다. 라우터본체, 충전기, 케이블, 설명서, 어플소개서 ..... 끝.


음. 어찌보면 라우터이기에 다른 액서라리는 필요없죠. 열어보고 뭔가 더 있나 했는데 역시 필요한것만 있습니다. 


이번에 한번 써보라는 지원도 받았으니 열심히 한번 써보고 사용기를 올려드리겠습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엘지대리점에서 개통하는 것보다도 쌉니다.

1월달에 개통하면 070전화가 무선으로 되고, 3GB LTE 데이타 제공 조건19,000원. 6GB25,000원.


라우터는 24개월 약정으로 무상으로 준다고 하네요. 참 신형라우터(위에 있는 라우터는 2만원 추가라고 하네요)

자세한것은 http://cafe.naver.com/lgrouter 에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LTE가입은 LGU+, 070은 레츠070. 초기개통후 라우터없어도 wi-fi만 연결되어도 070통화가 가능하며, 더 황당(?). 신기했던것이 070망을 통해 전화를 걸었는데, 발신번호는 제번호가 뜨네요. 즉, 통신요금 가장 싼 070전화를 써도 스팸으로 오인받을 일없이 통화가 가능한다는 것이 장점인듯합니다.



ME-Y30K, 모바일에코에서 만든 모바일 Wi-Fi 라우터, 엘지라우터의 개봉기였습니다.




개봉기 동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