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launcher pro 기본 설정 - 01

반응형

많은 블로그에서  에 대한 이야기를 하시고 있기에, 그중에 중요한것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launcher pro의 설치하시고, 홈버튼(일반적으로 집그림이나 갤럭시 경우 단말기의 하단의 젤 가운데 누르는 버튼이죠)을 누르시면 단말기에 따라 약간은 다르지만, 제조사의 홈(삼성은 삼성홈)과 launcher pro의 홈의 선택을 하라고 나옵니다. 여기서 그 메뉴의 하단을 보면 "체크박스"가 있는데, 그것을 체크하시면 홈키를 눌러도 선택화면없이 한가지 홈만 나옵니다.

만약, 자신이 원하는 홈이 아닌 다른 홈을 누르셨다면 설정-> 응용프로그램 -> 응용프로그램관리 -> 모두 -> 홈을 찾으시고, 아래쪽으로 내려서 보시면 기본작업지우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시 홈 선택화면이 나옵니다.






잘못 만지면, 잘못 될까봐 두려움이 앞서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launcher pro에서 기본적으로만 하실것을 알려드립니다. 물론 능숙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은 개인적으로 다른것을 조작하셔도 되지만, 일반분들은 다음의 것들만 하시면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하실겁니다.





 

1.홈화면 설정을 살포시 눌러보세요.
 


2. 가로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5를 선택할 떄와 6일 선택할 때의 비교를 해드리겠습니다.



홈화면 설정이 끝났으니 다음은 독 설정입니다.

독설정 바로가기 : http://newhouse.tistory.com/entry/어플-launcher-pro-기본-설정-02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