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삼성의 새로운 케이스 - 갤럭시S5

반응형


오늘 이것저것보다 보니 자료가 많이 있네요. 


  미국특허상표청에 받은 디자인 특허

삼성이 미국특허상표청에 받은 디자인 특허를 받은 제품 중에 2가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폰의 디자인과 케이스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내용을 보면 


새로운 폰의 디자인은 Galaxy Note3와 비슷하며 좀더 곡선화되어진 모습니다. 또한 상단에 위치했던 이어폰잭등이 사라지고, 이러한 것들은 모두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어폰잭이 사라진것이 아니라 USB, 이어폰잭은 아래쪽에 위치), 뒤면은 약간 커진듯하게 보입니다. 혹시 이게 갤럭시S5의 형태가 아닐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나온 삼성제품을 보면 얇은(thin)것이 추세이니 보다 확실한것은 나와봐야 알수 있겠죠.


 이미지 출처

http://www.patentbolt.com/2013/12/samsung-wins-interesting-galaxy-phone-case-design-patents.html


케이스 디자인은 기존의 플립의 진화형입니다. 우선은 플립이 전면과 후면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접이식 날개 안쪽에 또 다른 내용물(제가 명함을 넣고 쓰는것처럼 티켓이나 비슷한것)을 또 넣을수 있게 만들어진 행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런 디자인으로 플립이 나온다면 좋다고 생각했는데, 조만간 볼 수 있을련지요. 물론, 가죽으로 비슷한 기능을 가진 케이스는 본적인 있는데, 플립형으로는 처음 접하네요. 혹시라도 저런식으로 플립케이스가 있나요?(이건 궁금해서 저도 질문해봅니다)


SM-G900S이라는 모델명으로 갤럭시S5로 예상되는 디바이스가 GFX벤치에 등록이 되었는데, 위 디자인이 적용된 폰으로 나올려나 궁금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