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5 스페인에서 공개 예정

반응형



기다리던 갤럭시S5스페인에서 공개 예정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국내외 언론에 24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국제회의장에서 모바일 제품 발표을 하다는 초대장을 보냈다고 합니다. 


Samsung Unpacked 2014 Episode 1


구체적인 제품명은 없지만 초대장에 5라는 글자가 새겨진것으로 보아 갤럭시S5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3(영국 런던)와 갤럭시S4(미국 뉴욕)의 공개는 개별적인 행사를 통해 공개했는데 이번에서는 스페인이네요. 


국내해서 하면 안될까?

언론에서는 유럽의 LTE시장을 보고 스페인에서 한다고 하는데, 국내에서 이런 행사를 하면 외국 취재진이나 관련업계 사람들이 국내에 들어와서 여러모로 대한민국에 이득이 있을껀데 하는 생각을 하네요


만약, 이번에 공개된다면 그동안의 생체인식, 지문인식, QHD(초고해상도)적용. 4K, 메탈 등의 예측이 어느정도 맞아 떨어지는가도 한번 지켜보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갤럭시 기어 후속버전도 함께 발표될 수 도 있겠네요. 망작이라고 하는 갤럭시 기어라고 하지만, 제가 소비자의 한 사람으로 가격만 저렴했으면 지금은 한번은 구매를 생각해볼수 있는 제품이었다고 생각도 하네요. 그런데, 전에 삼성에서 갤럭시S5가 나올 때, 후속 버전이 함께 나온다고 했는데, 기다려봐야겠네요. 


초대장은 다음 뉴스사이트에서 구경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http://m.news.naver.com/read.nhn?sid1=105&oid=001&aid=0006734661


차후에 공개되면 빠르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