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 PRO2 13일 공개예정입니다.

반응형



LG G PRO 2 13일 공개예정입니다.





 이미지 출처 : LG G PRO2 공식사이트




언론에 공개한 Knock-Knock Knockin's 초대장.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공개한다고 합니다. 


1W급 스피커을 내장하고 G PRO보다 30%이상 출력향상 된 스피커를 내장한 것을 알려져 있습니다. 베가의 시크릿 업처럼 사운드 부분이 강화되었네요. 5.9 inch Full HD(1920×1080)의 해상도광학식 손떨림 보정(OIS) 기술에 추가적으로 보정해주는 OSI 플러스 기능도 추가 되었으면 20장의 사진을 이어볼 수 있는 버스트 샷 플레이어 기능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4.4LTE-A 폰으로 퀼컴 스냅드래곤 800 Quad core. 3GB의 메모리가 장착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위의 있는 내용을 예측입니다. 직접 나와봐야 알듯합니다. 두 경쟁자들의 싸움으로 우리는 새로운 스마트폰을 예정보다 빠르게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요즘에 스마트폰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최적화, 안정화가 관건이 되지 않을까합니다. G2를 Kitkat(킷캣)으로 업그레이드를 한 LG의 기술력을 한번 기대해볼랍니다.


본래 24일경에 발표하려던 것인데 갤럭시 S5가 24일에 공개된다는 발표에 LG가 발빠르게 대응을 하는 듯합니다.  내일 발표를 기다려봅니다.


20일 경에 3사를 통해 출시 될 예정이니 그때나 실물 사진을 구할 수 있을 듯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