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7. Explorer 11 업그레이드

반응형


Windows7. Explorer 11 업그레이드


 워드프레스를 써볼라고 했더니 [ 현재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네요. 어쩔수 없죠. 관련 업그레이드를 하러 갔습니다. 업그레이트 URL을 눌렀더니 [Windows 7을 위한 Explorer 11]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


 Download URL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ie 


 바로실행하기 또는 다운로드 후 실행

 설치가 매우 빠릅니다. 순식간에 된 기분입니다. 다시 시작해서 적용을 해보겠습니다.

 권장하는것 선택해주고, 추적프로그램....무섭다... 하지마세요 선택하고 확인해주세요



 Internet Explorer 11이 설치되었습니다. 

 요즘에 블로그, 홈페이지의 수정이나 자료를 만들 때, 크롬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는 이미지나 소스가 깨지는 것이 너무 많아서 크롬를 쓸 수 밖에 없네요. 이번에  Internet Explorer 11에서는 이러한 부분들이 수정이 되었나 확인해야겠네요. 크롬 과 Internet Explorer하고 누가 좋냐고 하면 장단점이 있기에 누구라고 하기에 애매합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인터넷 서핑크롬이 빠르고 안정적이라 주로 이용하는 중이고 Internet Explorer는 대한민국의 현실. 금융권 이용할 때나 기타 특정사이트를 들어갈 때만 이용중입니다. 한번 쭉 돌아봐야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