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만들기] 보조도구 Photo Shop Download

반응형



Photo Shop Download


Photo Shop 시험판 다운로드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우리가 블로그에서 Posting을 할 때, 이미지를 편집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 때, 다양한 이미지 편집도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나 [다음], [티스토리]등..  블로그에서 이미지를 올릴 때(업로드), 블로그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도구들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굳이 Photo Shop이 필요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좀 더 화려하고 세밀한 작업을 하시게 된다면 Photo Shop 같은 이미지 편집도구가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이번 [블로그 만들기] Posting에서는 간단한 사용법 정도 설명을 해드릴 것이고, 그 정도 수준의 작업은 블로그 제공업체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도구만으로도 가능할것입니다. 그래도, 혹시 '배움의 욕구'가 강하신 분들을 위해 설명을 추가적으로 해드릴 예정입니다. 물론, 제대로 배우실려면 학원이나 잘 다루시는 분들의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도 독학(책, 인터넷, 지인)으로 배운 Photo Shop입니다. 앞으로 [Photo Shop부분의 Posting]이 전문가들이 보시기 미약하고 어리버리하더라도 이해를 부탁드리며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배우시는 분들은 조금 배우셔서  '워드', '프리젠테이션' 등에 응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30일 시험판을 다운받는것이므로  Photo Shop을 쓰게 될 때, 다운로드를 하시기 바랍니다.


1. Adobe사의 Photo Shop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세요.

http://www.adobe.com/kr

2. 상단에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후 이동한 사이트에서 Photo Shop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3. Photoshop CC 옆에 있는 다운로드 선택




4. 로그인을 하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고, 인증 후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나중에 여러모로 요긴하게 쓰입니다.




5. 로그인이 성공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화면과 함께 다운로드 확인(컴퓨터 마다 다를 수 있음) 메세지가 나오면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로그인 아디는 이메일입니다.




6. 다운로드 한 파일[ _CreativeCloudSet-Up ]를 설치하시면 위에서 가입한 아이디(이메일)와 비밀번호를 넣고 다음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7. 다른 프로그램_[드림위버,일러스트레이터 등... ]이 필요하시다면 Creative Cloud에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8.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메뉴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 모양이나 위치는 컴퓨터마다 다를 수 있음)




9. 이제 실행을 시키시면 됩니다. 다만, 시험판이므로 시험버전 사용을 눌러주셔야합니다.




10. Photo Shop



지금 Posting해 드린 설치법다양한 방법으로 설치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Adobe에 ID하나 만들어서 잘 이용중입니다. 또한 유료로 프로그램을 구매하실 때는 꼭 필요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Photo Shop이 꼭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도구를 이용해도 충분합니다. 그래도, 좀 더 꾸미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블로그 만들기 Posting]을 를 할 때, 추가적으로 설명을 할 예정입니다.

그럼 다음 Posting 에서 뵈요



   

본 Posting은 다음 사이트에 동시 등록 또는 공유됩니다.

네이버블로그_http://blog.naver.com/like1

티스토리_http://newhouse.tistory.com/

네이버포스트_작가명_나랑블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