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자석 회전형 핸드폰 거치대, formobile

반응형

가끔은 유용한 자석 회전형 핸드폰 거치대

 


다양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있다.
에어컨/히터 송풍구에 끼우는 형태, 대시보드나 유리에 부착하는 형태 등 다양한 거치대가 생산되고 판매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 그 선택은 자신의 환경에 따라 결정한다.

이번의 나의 선택은 자석 회전형 핸드폰 거치대. 이 제품 역시 가격대, 디자인들도 다양하다. 물론 나의 차량에는 자바라로 설치해둔 거치대있다. 나름 쓸만하다.

그러나 울 막내가 유튜브, 게임을 하려고 자바라에 거치되어 있는 핸드폰을 자신의 방향으로 돌려버린다. 불편하다. 그래서 다이소에 간 김에 formobile의 자석 회전형 핸드폰 거치대를 구입했다.

그리고 예전에 사용했던 LG V10에 철판(메탈 플레이트)을 붙이고 자석 회전형 핸드폰 거치대를 설치했다.

 

3,000원. 저렴하다. 대시보드에 설치하는 모델이다.


구성품은 

동그란 자석과 곡률 직사각형 자석, 거치대, 3M 테이프 등...

 


설치(?), 간단하다.

스마트폰의 후면에 3M 테이프를 이용해서 취향에 따라 동그란 모양이나 직사각형 모양를 붙으고, 거치대는 위치를  선정하여 차량의 아무곳에나 붙이고, 사용하면 된다.

 

아무곳이나 하니까 유리에 붙이는 분은 없겠죠. 물론 취향에 따라 부착할 수도 있지만요.

그리고 저는 그냥 파란색의 껍질(?)을 뜯으면 되는데 그냥 아무생각없이 3M 테이프를 잘못붙여버림(이 제품에 대해서는 사실 초보였기에). 그래도 잘 쓰고 있다.

 


다이소에서 구입한 자석 회전형 핸드폰 거치의 개봉기 및 설치기였다. 

 

사용해보니 어떠냐고요. 저는 잘 쓰고 있습니다. 아니 울 아들이 잘 쓰고 있습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