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틴 SA10/올인원 셀카 삼각대

반응형

매틴

SA10/올인원 셀카 삼각대

selfie all in one tripod





예전에 개봉사진을 찍고 나서 이제야 올리는 매틴 셀피포드SA10 키트입니다.

요즘에 간간히 쓰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DSLR이나 캠코더 촬영이 아닌 스마트폰으로 촬영을 할 때는 전문가급의 삼각대는 부담입니다. 휴대성과 이동성이 꽝이죠. ^^* 물론 미니 삼각대도 시중에 많이 나와있지만, 좀 더 가볍고 편하게, 가방에 넣고 다닐 보조 삼각대가 필요했습니다.


우연치않게 전자제품 매장에 갔다가 눈에 들어 가져온 매틴 셀피포드SA10입니다.


참고로 자신의 스마트폰의 OS가 아래의 조건에 만족하면 블루투스 셔터를 사용하여 다양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1. 안드로이드 2.3.6.버전 이상 사용가능

2. iOS 5.0이상 사용가능



우선 개봉 사진들



매틴 셀피포드SA10 키트의 구성품은 

'셀카봉, 손목스트랩, 미니삼각대, 블루투스 셔터, 홀더, 스마트폰 홀더, 설명서'입니다.












셀카봉

1. 샴페인 골드 컬러 

2. 트위스트 락킹 시스템(돌려서 고정. 5단 확장)

3. 손목스트랩으로 이동시 안정성

4. 블루투스 셔터(리모콘)의 전용홀더를 끼울 수 있어 블루투스 셔터의 분실을 예방

5. 알루미늄 볼헤드 방식으로 다양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가로, 세로, 원하면 대각선 촬영 ^^;)



▲ 매틴 SA10 셀카봉


▲ 살짝 돌려서 셀카봉의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늘리고 줄이고 사용할 수 있는 높이는 

· 미니삼각대 사용시 36.5cm ~ 98cm

· 셀카봉 23cm ~ 80cm



▲ 알루미늄 볼헤드 방식


▲ 매틴 SA10 셀카봉에 스마트폰 홀더, 블루투스 셔터와 전용홀더 등 액서사리를 장착한 모습



▲ 매틴 SA10 셀카봉의 기능성그립 부분의 하단은 미니삼각대와 연결이 가능한 홈이 있습니다.



▲ 미니삼각대와 연결!!!!



가볍고, 약하지 않아서  잘 사용중입니다.



스마트폰 홀더는 논슬립 고무 패드가 붙어있어서 스마트폰이 홀더에서 쉽게 빠지지 않아 안정성이 있습니다. 또한 비교적 강하게 스마트폰을 잡아줍니다.







블루투스 셔터

요것은 용도가 다양합니다. 셀카봉을 늘렸을 때, 사진을 촬영할 때 사용하지만, 나를 포함한 단체사진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삼각대에 셀카봉을 설치하고 평편한 곳에 거치한 후 블루투스 셔터를 이용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또한, 셀카봉에 부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셔터의 전용홀더는 분실의 위험성이나 보관의 편리함을 줍니다. 





※ 참고. CR2032 리튬전지를 사용합니다.





미니 삼각대

주 사용은 셀카봉과 결합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 홀더랑 결합해서 스마트폰으로 영화, 드라마 등을 보고 있습니다. 물론 외부에서 SA10 셀카봉을 사용 할 때, 필요에 따라 사용은 하고 있지만, 실제는 내부에서 다른 용도로 더 요긴하게 사용 중입니다. 





사용 후 느낌

실제 사용하는 사진을 보여드리면 좋을 껀데, 깜박 깜박하면서 놓치고 있습니다. 조만간 실사용 사진도 추가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들고 다니기 편하다. 저가 제품에 비해 안정성이 좋다. 셀카봉/미니삼각대/블루투스셔터들이 각자의 개성있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다 


아쉽다면?  음...

셀카봉, 미니삼각대, 스마트폰홀더 등을 수납할 작은 가방이 필요하다. ^^*





· 본 포스팅은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하는 글입니다. 다만, 제가 드리는 정보는 참고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의 제품은 직접 구매 후 박스개봉과 실사용기을 한 포스팅으로 관련 업체로부터 어떠한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