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달 관리비에 나온 전기요금에 8월달 전기요금 벌써부터 무섭네요, 전기요금 누진세

반응형


삶, 전기요금을 보면서

2016/08/20

7월달 관리비에 전기요금을 보면서 


7월달 관리비가 나왔네요. 관리비에 적어진 전기요금을 봅니다.






320kWh라고 나오네요. 

아직은 적게 쓴것으로 나오는데 다음 달은 얼마나 나올까요? 


우선은 지날달말부터 이번달 에어컨과 선풍기가 열심히 돌아갔으니(나름 절약한다고 했지만, 너무나 무더운 날은 어쩔 수 없죠) 우선 위 사용량보다 많이 나오겠죠


왜 이리 불안해하냐고요...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는 친척집의 전기료를 보면 왜 그런지 아실 수 있어요




아마도 이정도 나온다면 후덜덜....

더 나올 수 도 있으니. 


이 집도 495인데.. 만약 500이 넘었다면 더 나왔겠죠.

8월달 전기요금이 벌써부터 무섭네요






글/이미지 저작권 : like1@naver.com

본 이미지를 상업적 사용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비 상업적 이용시 출처표시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