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하계U대회 성공개최 1주년 기념행사, 비투비, 마마무, 인순이, 홍진영, 임형주

반응형


광주하계U대회 성공개최 1주년 기념행사

 "Thank U 함께! 미래로!"




■ 행사개요

○ 행사명 : 광주하계U대회 성공개최 1주년 기념행사

○ 일 시 : ‘16. 7. 14.(목) 19:30 ~ 21:30

○ 장 소 : 광주월드컵경기장

○ 참 여 : 시민 3만여 명

○ 주요 콘텐츠

- (식전행사) 히스토리월, 포토존, 주부난타공연단 오프닝공연

- (공식행사) 개식선언, 인사말, 동영상, 축사, 감사패·표창장 수여, 퍼포먼스

- (축하공연) 비투비, 마마무, 인순이, 홍진영, 임형주

○ 주 관 : 광주광역시 체육회


■ 입장권 배부(무료배부)

○ 배부일 : ’16. 7. 5.부터 선착순 배부 예정 (배부 수량은 동별로 틀림)

○ 배부처 : 거주지 동 주민센터




광주하계U대회 성공개최 1주년 기념행사 입장권 구하기...




이번 2015 광주히계유니버시아드대회 성공개최 1주년 기념행사에 '비투비', '마마무', '인순이', '홍진영', '임형주' 등이 출현한다.


울 애들이 특히 마마무 좋아한다.

3살짜리 막내도 누나 덕에 '마마무~~ 마마무~~'이러고 다니는 중이다.


5일부터 배포했는데, 구할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이른 아침 9시부터 전화를 한다.


"없습니다. 다만 OO동 주민센터에 있다고 하니 연락해보시고 방문해보세요"

다행이다. 바로 연락을 취하고 날아갑니다.


그리고, 구했습니다.

당일 북문으로 입장하는 입장권이네요. 이번에 배포된 입장권이 남문(SG), 북문(NG), 서문(WG)입장권으로 나누어졌다고 하네요. 


오후에 아이에게 이 소식을 전하니 카톡이 20여분 시끄러웠네요.. 

14이면 시험끝나는 다음 날이라 마음 편하게 놀 수 있다면 더 좋아하네요


오전부터 분주하게 움직인 보람이 있네요


^^*




글/이미지 저작권 : like1@naver.com

본 이미지를 상업적 사용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비 상업적 이용시 출처표시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