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대구 가볼만한 곳! 대구치맥페스티벌

반응형


2016년 대구 가볼만한 곳! 대구치맥페스티벌

2016 DAEGU CHOMAC FESTIVAL



2016년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열린다고 하네요.

이번 기회에 대구에 친구들도 볼 겸 해서 해서 한번 떠나볼까합니다.


예전 대학때부터 아마추어무선동아리생활을 하다가 만난 친구들이 아직도 인연이 되어 연락을 주고 받고 지내는데, 오랜만에 그 친구들 보러 한번 가볼까요?


대구에 가면 유명한 팔공산도보고 2016년 대구치맥페스티벌에 가서 치맥도 먹는 즐거운 시간이 기대되네요.





작년 2015대구치맥페스티발의 사진입니다.

올해는 씨스타, 휘성, 피에스타, 크라잉넛, 제아의 문준영, 달샤벳, 브랜뉴걸, att 등 유명한 가수, 그룹의 공연도 열린다고 하네요.


▲ att




▲ 문준영


▲ 달샤벳




▲ 브랜뉴걸


▲ 씨스타




▲ 크라잉넛



▲ 피에스타


▲ 휘성



일정표를 보니

씨스타는 27일(수) 개막축하공연, 달사벳,ATT 28일(목), 피에스타, 그라잉넛,브래드뉴걸 29일(금), 휘성 31(일) 치맥한류콘서트를 한다고 하네요. 시간은 오후 8시경이니 참고하세요


우리 아이들이 더 좋아할 듯하네요. 바쁘다는 이유로 함께하지 못한 시간 이렇게라도 함께하고 싶네요






우잉,... 대형워터슬라이드도 있다고 하네요.

애들 수영복을 꼭 챙겨야겠네요...


대형 워터슬라이드에서 시원한 물살을 맞으면 한여름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듯

참, 물총싸움도 있다고 하네요.









2016년 대구 가볼만한 곳! 대구치맥페스티벌은  5가지 즐거움이 있는 치맥테마파크로 구성되어 있네요


1. 치맥프리미엄라운지 - 치맥매니아를 위한 메인행사장(두류아구장)

2. 치맥 LIVE PUB - 친구, 연인들을 위한 LIVE 감성펍(2.28주차장)

3. 치맥한류클럽-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한류문화컨텐츠 (관광정보센터 주차장)

4. 치맥피크닉 힐 - 가족들을 위한 피크닉 테마공간(야외음악당)

5. 치맥로드 EVENT -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관광객 참여공간(두류공원로드 5개소)




오후에는 아이들과 함께 대구치맥페스티벌 행사장을 누비다가 저녁에는 암도 친구들과 함께 치맥라이브펍에서 음악과 함께 옛 향수를 느끼며, 담소를 나누지 않을까합니다.


하루만에 다 돌아볼 수 있을까? 1박을 해야하나 심각한 고민을 하고 있네요.



2.28주차장에서 펼쳐지는 치맥 라이브펍에서는 재즈, 클래식, 퓨전국악, 인디밴드공연, 맥주 칵테일 쇼 경연대회, 치킨 신 메뉴 경연대회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다고 하니 기대되는군요. 






오랜만에 가족여행, 그리고 그리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빨리 오길 바랍니다. ^^*





대구치맥페스티벌

www.chimacfestival.com


본 게시물의 사진과 영상은 대구 치맥 패스티벌에서 사진 및 정보를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