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몬에서 주문한 인피니어반 11x16, 부탁받은 개인 사진액자

반응형


인피니어반 11x16, 부탁받은 개인 사진액자

2016/05/23

01 인피니어반 11×16 - 28×40.6cm


가끔 사진을 찍다보면 사진을 액자로 부탁을 하신다. 

좋은 사진이라면 어느 곳에 부착해도 돋보이며 간지나는 인테리어를 고려하여 인피니어반을 추천한다. 일반액자에 비해 가격이 좀 더 있지만, 나름 괜찮은 것 같다.




02 배송


어짜피 미팅도 가져야하니 우리 사무실로 인피니어반 액자를 받아서 직접 가져다 주었다. 그 곳에서 포장을 뜯고 사진을 찍었다.

20일에 주문하고 25일에 왔으니 5일정도 걸렸다. 주무제작형태이기에 다소 시간은 걸리는 데 저번보다는 빨리 왔다.



뽕뽕이에 둘러쌓이고 좌우에 에어로 보호된 박스로 배송이 되었다. 내용물이 액자이기에 취급주의 마크도 함께..





인피니어반의 옆 모습이다.

2mm 강화아크릴 + 사진 + 3mm 알루미늄패널의 3단 압착방식으로 제작되고 프레임이 없어서 사진의 느낌 그대로 전달되는 심플한 디자인이다. 



03 마무리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풍경사진을 인피니어 계열의 액자로 만들어놓고 싶다. 사무실에 이쁘게 걸어놓으면 사진을 찍던 그 때의 느낌을 생생히 느낄 수 있지 않을까?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 후 작성한 정보제공용 포스팅입니다.




글/이미지 저작권 : like1@naver.com

본 이미지를 상업적 사용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비 상업적 이용시 출처표시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