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OROLA] MOTOROLA-RAZR

반응형

구글에 인수된 후의 모토로라의 첫 작품. 많은 기대를 가지고 나오는 MOTOROLA-RAZR 입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사양을 보면 다음과 같으며, 11월 초에 SKT와 KT를 통해 3G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 외국에서는 LTE라는 말씀이 있지만, 한국에서 출시는 3G로 되며, 진저브레드로 출시가 되며 샌드위치 OS로는 내년 초에 업그레이드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가장 얇은 형태의 스마트폰을 구성하기 위해서인지 배터리가 내장형입니다. 스마트폰의 사용을 많이 하면 할 수록 부족한 베터리. 첫 느낌은 보조충전베터리를 역시 구해야하나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내장형베터리 구성입니다.



* 공식 홈페이지에 특장점 정리

케블라® 섬유(KEVLAR® fiber) 후면 적용
코닝 고릴라 글래스(Corning® Gorilla® Glass) 디스플레이와 물 튀김 방수 코팅(Splash-guard coating)
MotoCast™기능을 통한 개인 PC에서의 스트리밍, 다운로드  가능
Lapdock™  500, Lapdock™ 100  - 웹톱 어플을 이용한 문서편집과 파이어폭스를 사용한 풀 브라우징 가능
HD Dock, HD Station과 연결하여 HDTV나 스피커, 기타 주변 기기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활용

4.3inch Super AMOLED Advanced, qHD

 

아직은 많은 자료가 있지 못하니 공식홈페이지를 링크해드립니다. 제품을 구입하시기 전에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