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녹차밭. 두번째 이야기

반응형

 

 

 

 

 

 

보성 녹차밭. 두번째 이야기


보성 녹차밭의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바다전망대로 올라갑니다. 경사가 급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계단식으로 되어 있기에 무릅에 무리가 갈 수도 있네요. 한가지 팁을 드리면, 거꾸로 오시면 됩니다. 지금 제가 소개하고 있는 길을 거꾸로 오시면 다소 편하게 올라오실 수 있습니다.

 

 

 

 

 

보성 녹차밭. 두번째 이야기


바다전망대. 운동을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네요. 이곳 녹차밭에 최정상에 올라왔네요. 바다 전망대라고 불리우는 이유가 저 멀리 회천바닷가를 볼 수 있기에 붙혀진 이름같은데, 아쉽게도 오늘은 보지 못했습니다. (개인적 생각입니다)

 

 

 

 

 

보성 녹차밭. 두번째 이야기


이제 내려갑니다. 진달래숲(봄에 오면 이쁘겠네요)

 

 

 

 

 

 

보성 녹차밭. 두번째 이야기


편백나무숲 산책로. 길을 따라 이어진 편백나무를 볼 수 있으며, 가까이에서 향을 느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보성 녹차밭. 두번째 이야기


이제 길을 따라 쭉 내려갑니다. 산등성이에 있는 녹차밭과 작은 계곡(?)을 볼 수 있네요. 녹차밭을 보러왔다가 등산한 기분입니다. 자연속에서 상쾌함을 다시금 느끼게 해 준 길이었네요.

 

 

 

 

 

 

 

 

 

보성 녹차밭. 두번째 이야기


이제 다 내려왔습니다. 결빙으로 신발이... 내려오는길에 질퍽한 길이 있긴했습니다. 내려와서 다른 방향으로 녹차밭도 살짝 찍어보았네요.

 

 

 

 

 

 

 

보성 녹차밭. 두번째 이야기


녹차밭을 올라갔던 출발지로 돌아왔습니다.

 

 

 

 

 

보성 녹차밭. 두번째 이야기


아이들을 위한 녹차아이스크림.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하는 애들의 말에 더 자주 데리고 다녀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본 포스팅의 내용은 특정업체과 관계없습니다. 입장료등의 후원을 받은적없으며, 개인적인 방문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


- 본 포스팅의 내용 및 사진,영상의 상업적이용을 금하여, 퍼가실 때는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 상업적 사용을 하시게 되면 like1@naver.com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