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동영상올리기

반응형



Youtube 동영상 올리기





1. Youtube 화면의 상단에서 [업로드]를 눌러줍니다.





2. 다음 화면에서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이미지를 클릭합니다.





3. 업로드를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여 [열기]를 눌러주세요





4.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 상단에 18% 업로드 중 → 현재 파일의 진행상태을 알려주는 게이지입니다. 시간은 믿지 마세요. 인터넷의 상황에 따라 보다 빠르게 또는 느리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 기본 정보에 제목/설명/태그 등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 왼쪽에 공개범위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공개(전체공개)로 하시죠.




5. 업로드가 되는 동안 고급설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은 'Youtube 초보다'라고 하시는 분들은 그냥 기본 세팅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초보자가 아니라고 해도 그렇게 크게 변경할 것은 없습니다. 




:: Youtube에서 동영상 볼 때, 처음 또는 중간에 광고가 나오는 것을 보신적이 있을겁니다. 고급 설정에서 변경을 해주는 것입니다. 물론 그전에 구글애드센스와 연동을 해야하기 때문에 관련 내용은 다음에 정리해드리기로 하겠습니다.



6. 추가설명. 화면의 왼쪽에 동영상 게재위치가 있습니다. 현재 올린 동영상의 주소입니다. 타인에게 Youtube에 올리신 동영상을 알려주고자 하다면, 주소를 복사하여 알려주시면 됩니다.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실제 Youtube에서 동영상의 공유는 다양하고 쉽게 되어 있습니다. 



:: PC에서 Youtube 동영상을 보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많이 제공됩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  Youtube에 접속하시면 PC와 같이 여러가지 공유방법을 제공합니다.



7. 게시를 누시면, 동영상이 Youtube에 등록이 됩니다. 



:: 앞서 설명한대로 빨간선의 주소를 인터넷주소창에 넣으시고 엔터를 치시면 방금 올리신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좋은 동영상 많이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