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 PRO2(지프로2) 신제품설명회

반응형



LG G PRO2(지프로2) 신제품설명회.

2월 19일 광주 유스퀘어 CGV 4층에서 있었던 LG G PRO2(지프로2) 신제품설명회의 내용입니다. 








노크코드.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노크하듯이 잠금화면에서 누르면 되는 기능입니다. 그런데, 잠금화면에 박스 4개만 나오므로 상대방이 봐도 쉽게 인지하기 어려워 보안을 강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LG 스마트폰하면 IPS. 이번에도 역시 화질은 좋네요. 들어오기전에 전시되어있는 LG G PRO2를 실물을 보았을 때, 역시 화질은 LG다.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네요. 450 nit. FULL HD IPS.









450 nit. FULL HD IPS. 5.9 inch의 큰 화면. 스마트폰의 외관에서 디스플레이 비율이 77.3%로 보다 크고 잘 보이게 만들었네요.






매직 포커스.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전문가 처럼 사진을 찍게 하는 기술입니다. 흔히 접사라고 하죠. 사진의 초점을 조절하여 원하는 부분에 포인트를 주는 사진을 만들어 줍니다.




OSI. 광학식 손떨림보정 기능이 좋았졌네요. 기존보다 보정 기능이 강화되었고 기존대비 20%선명도 올렷다고 합니다. 이제 디카를 따로 들고 다닐 필요없는 세상이네요.





각종 전문 디지털 카메라의 기능이 추가로 들어간 LG G PRO2 ....






1W HI-FI 사운드음정과 템포 조절로 좀 더 실감나는 LG G PRO2로 사운드를 즐기실 수 있네요.




화면이 크기가 큰 LG G PRO2이니 듀얼브라우저 이용이 편하겠죠. 게다가 미니뷰를 이용하면 큰 크기의 LG G PRO2한 손으로도 조작이 가능합니다. 큰 화면이 약간 작아지면서 하단에 고정이 되어 한 손으로 조작 가능하게 되더라고요






영상은 TV에서 , 소리는 스마트폰으로 가능한 LG G PRO2의 블루투스 모드, 컨텐츠 잠금을 이용한 사진,파일,음악등을 실수로 삭제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LG G PRO2 볼륨키와 전원키가 기존과 다르게 후면에 있습니다. 즉, 옆에는 아무것도 없이 매끄럽게 만들었네요. 메탈소재를 쓴것과 같은 질감과 감기는 그립감. 실제 행사장에서LG G PRO2를 직접 만져 보았는 데, 손의 잡히는듯한 느낌이...




LG G PRO2포스터, 목업, 스티커등이 들어있는 종이박스입니다. 오늘도 CGV 영화티켓을 득템하여 우리 애들에게 주었네요. 박스개봉기를 제작하기 위해 LG G PRO2를 구해두었으니 빠르게 박스개봉기와 사양를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