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발표회] LG G FLEX 설명회

반응형

LG G FLEX 설명회


이제야 올리네요.

나름 바쁜 시간이라 편집을 못했습니다. 이제 편집이 완성이 되어 올려봅니다.

2013년 11월 15일

광주 CGV에서 있었던 LG G FLEX 설명회에 다녀왔습니다.


CGV. 터미널에 있어요. 


LG G flex의 로고가 있는 종이가방

이안에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전단지와 LG G flex 목업, 영화교환권 등...

음료수는 앞에서 나누어 주시던거 넣은것임. ^^*



행사에 왔다고 주신 [영화교환권]

오랜만에 영화나 한편 봐야겠네요.



대형화면에 LG G FLEX

시작하기전까지 다른 곳에서 발표회했던 동영상을 보여주는데 탐이 나는 폰입니다.



개발자들의 노력

말 그대로 많은 노력을 하신듯합니다. 가장 좋은 커브 각도를 만들기 위한 노력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이제 하나 하나 설명을 시작합니다.




스윙 잠금화면

나름 gif로 만들었는데. 노력했다고만 해주세요.

기울임에 따라 달라지는 화면. 재미있습니다. 화질도 IPS. Real RGB방식을 채택하여 매우 좋네요.



휘어짐의 효과

아이맥스 영화관에서 보는 효과를 느끼게 하는 장면입니다. 스크린이 커서 정말 실감...  실제 flex가 목업을 보면 아시다시피 큰 편입니다. 아이맥스영화관에서 보는 듯한 효과는 충분히 느끼지 않을까 합니다.


휘여짐의 효과2

좋네요.. 저렇고 전화받는거 저도 가끔 해보면 옆으로 내려가서.... 발열만 좀 없다면 하루종일 누워서 전화하는 분 계시지 않을까합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은 발열이라는 변수가 있으니 볼이 데워지지 않을려면 적당한 통화를...



기능설명 - 힐링커버와 라이팅전원키


라이팅전원키

이건 따로 설명을 드릴께요. 사실 우리가 실제로 찍는 셀카를 찍는 데 전면카메라로 찍죠? 그런데 아시다시피 전면카메라 보다 후면 카메라가 화소가 매우 높습니다. 그런데, 후면 카메라로 찍으면 내 모습을 볼 수 있기에 현재 사진찍기 좋은 위치에 내가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번에 LG G flex에서는 그걸 자동으로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 라이팅 전원키의 색이 바꾸어지면서 가장 좋은 위치를 잡아주니 사진찍기 참 편해지겠네요. 또한 카메라 기능에 타이머등이 내장 되어 있어서 왠만한 디지털카메라보다 잘 나오는 스마트폰 하나 또 등장했습니다.


힐링커버

약간의 흠집은 복원된다는 기술입니다. 다음 사진에도 나온 것 처럼 일부로 생활 흠집을 내고 복원하는 화면을 보여주네요.



생활 흠집을 내고 복원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



만약에 누르면?


배터리까지 휘는 커브


커브가 없어지고 있죠?

그런데 박살나지 않았네요. 물체가 없어지면 다시 복원되는 기능이 있네요. 형상기억합금....인가... 


사람이 깔고 눌렸을 때

뒷 주머니에 스마트폰을 넣었다면 이런 경우가 많이 발생하겠죠. 그래도 안전하다는 내용입니다.기술은 기술이네요. 스마트폰의 기술은 최첨단을 달리는 듯



사운드

커브로 생긴 곡면아래로 사운드가 나온다면... 좀 더 좋은 사운드를 기대합니다. 쉽게 말해서 컵에다 여러분의 스마트폰을 넣고 음악을 들어보세요. 완전히 다른 사운드가 나옵니다. 커브가 같은 효과를 만들어 주네요. 



듀얼윈도우 기능


듀얼윈도우 기능


듀얼윈도우 기능



충전모드

감성적으로 많이 고민한 흔적을 느끼는 부분이네요. 충전이 되면 색이 변하는 물결선


G2의 기능이 그대로


악세사리 - 퀵 윈도우


악세사리 - Vest Caes


[ 동영상을 찍어 두었는데, 이걸 올려야하나 고민합니다. 우선 LG에 문의해둔 상태입니다. 만약 올려도 된다면 동영상을 올려서 좀더 자세한 내용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안되다고하면 아쉽지만... ]


엘지가 확실히 안드로이드 레퍼런스 폰을 만든 이후로 많은 발전을 하고 있네요. 실제로 저도 이거 보고 한 번 써보고 싶다는 충동을 느낄 정도입니다. 아직 단말기을 바꿀 여력이 되지 못하기에 그림의 떡이지만, 그래도 주변에서 쓰고 있는 분을 본다면 부럽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아 보입니다. 

조만간 쓰는 분이 주변에 생기면 한번 내부의 구성이나 실제 구동 및 영화관처럼 되나는 직접 느껴보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목업을 이제 찍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