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Optimus G PRO(프로)에 대해 다시 정리해드립니다.

반응형


옵티머스 G pro


 옵티머스 G pro에 대해 스펙(사양) 및 실제 단말기 사진 다시 준비했습니다. 얼마전에 착한 가격이 등장했나봅니다. 주변에 옵티머스 G pro를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네요. 

전에 이미지로만 설명해둔것을 다시 정리해보렵니다.


 간단한 스펙을 우선 알아보겠습니다.

 OS : Android 4.1.2 Jelly Bean

 CPU :Quad-core 1.7 Snapdrgon 600

 RAM2 GB

 메모리내장 : 32GB, 외장 : 64GB

 Camera : 전면_1300만 화소 , 후면_210만화소, 1080p HD

 Display138.7mm(5,5 inch). 해상도(1920 × 1080) Full HD IPS Display. 400nit 

 네트워크 3G·LTE / Wi-Fi 802.11 a/b/g/n. BT 4.0, NFC. USB2.0, 

 크기.무게.베터리150.2 × 76.1 × 9.4 mm. 172g 3,140mAh

 색상Lunar White, Indio Black



  큰 화면의 G RPO

살짝 길게 보이실겁니다.맞습니다. 크기가 큽니다. 현재 사진에 찍은 G RPO는 며칠밖에 안 쓴건데 액정이 살짝 지저분하네요. 크기가 150.2 × 76.1 × 9.4 mm. 즉  긴쪽으로 15cm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손에 잡아 보았을 때, 크게 부담을 느끼지는 않습니다.



  G RPO의 뒷면입니다. 

스피커가 있고, 중앙에는 카메라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옆에는 LED Flash입니다. 전면_1300만 화소 , 후면_210만화소, 1080p HD녹화가 가능합니다. 사진과 동영상을 찍기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사양입니다. 현재 LG전자에서 나온 G2 와 G Flex와 비교해도 가격대 성능비로 손색이 없는 단말기입니다. 




 G PRO 화면

아기 사지은 정말 이쁘네요. 요즘 유행하는 View 커버형 케이스를 쓰면 위에 시계부분이 매우 잘 보입니다. G Pro 대기화면의 시계크기는 인상적이죠. 각종 아이콘이 옹기 종기 모여 있는데, 가끔은 너무 조밀 조밀하게 되어 있는 것이 좀 다른 형태로 보였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모든 스마폰이 아이콘 모양만 다르고 형태는 같으니까요.




 T간편모드와 기본모드

T간편모드는 자주 쓰는 기능만을 모아서 한 화면에 크게 제공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직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T간편모드를 권장하기도 합니다. 





 엘지의 변화입니다. 

옵티머스 시절의 엘지와 지금의 엘지는 180도 다르다는 느낌이 듭니다. IPS 디스플레이와 2GB의 충분한 RAM과 32GB저장공간, 밸류팩업그레이드로 보다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G Pro입니다. 직접 스마트폰을 사용해 본 결과는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데 지장이 없었습니다. 물론 몇시간동안 한 것이 아니라 20-30분정도 즐겨본 결과입니다. 다른 기능들은 크게 에러없지 잘 잘동했습니다. 이 제품이 출시 된 후 G2, G Flex가 출시가 되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현재 G Pro가 가격만 적당하다면 구입을 하셔도 무난할 스마트폰입니다. 요즘 스마트폰들의 신제품 출시간격이 짧아져서 사양이나 성능의 차의가 심하지 않습니다.



전에 올려두었던 이미지 사양설명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