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 pang2. 애니팡2 이야기 하단메뉴

반응형



Ani pang2. 애니팡2 이야기 상단,하단메뉴에 대한 이미지 스샷이 있네요. 관람용입니다. 






상단 메뉴







루비.. 현질을 잘 안하는 본인이라. 그냥 제 기준에 비쌈.  하나더. GS24가시면 애니팡 삼각김밥있죠. 어제 배고파서 2개 사먹었는데 거기에 애니팡2, 애니팡에 쓸 수 있는 쿠폰번호가 있습니다. 어제 뽑아본 결과는 루비 총 10개나왔네요.





코인. 아이템 사용을 위한 코인. 자랑하기 및 미션을 깨면 줍니다. 차곡 차곡 그냥 모르시는 것도 좋은 현상입니다. 하트 충전.. 정말 시간 많이 걸려서 힘드네요. 저에게도 하트를..... 









하단 메뉴






하트선물하기. 상대방에게 하트를 보내는 메뉴와 초대 이벤트 메뉴입니다. 저도 40명 초대 완료했더니 루비가. ^^* 싫은데 받으신분 죄송합니다.





애니팡 공식 네이버 블로그가 링크되어 보여지네요. 그리고 하트받은 메세지선물을 확인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음악, 효과음, 알림등의 기본 메뉴. 도움말. 위에서 이야기한 삼각김밥에 있는 쿠폰 넣을 수 있는 곳입니다.





미션 못 깨면.....






미션을 실패하면 우선 내 루비 10개를 사용하여 [이동 5회 추가]를 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미션을 실패. 다시하시면 됩니다. 




별 무시하고 열심히 달려볼라고 했는데. 하트도 없고..... 언제 저 화면까지 갈려나... ^^* 언젠가 가겠죠.. 게임은 게임입니다. 적당히 즐기면서 스트레스 받지 말고 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