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pang2. 애니팡2을 시작하다.

반응형



애니팡. 예전에 재미있게했던 게임입니다. 최근에 또 다시 열풍이 몰려오는 듯합니다. 이번에는 게임의 방식이 바꾸어졌는데. 시간이 아니라 미션을 완료입니다.


제가 현재 경험한 애니팡2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Ani pang2. 애니팡2을 시작하다.






 구글플레이에서 검색[애니팡만 쳐도 나오죠]을 통해 애니팡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면 아기자기한 이미지의 애니팡2의 화면이 나옵니다.






 애니팡의 프롤로그입니다. 토끼가 대마왕 팡이와 싸운다는 이야기로 진행을 합니다. [다음]을 눌러보시면 출석이벤트를 하네요. 하루에 한번 애니팡2을 접속하면 특정한 날에 아이템을 줍니다.






 지도가 나옵니다. 지도위의 구름을 누르면 스테이지1으로 이동합니다. 준비하기를 누르시면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여기서 애니팡2는 미션을 깨는것입니다. 기존과 다르게 시간은 필요없습니다. 스테이지 1의 미션은 동물친구를 위해 1500점을 달성하시면 됩니다. 랭킹은 친구들의 스테이지 1의 기록입니다. 










 튜토리얼이라는 단계가있습니다.스테이지에 추가되는 미션도구나 아이템의 사용을 알려주는 단계로 보시면 됩니다. 설명을 해주고 실행하게 하여 게임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네요. 참. 이건 좋네요. 이후 단계를 진행하면 여러가지 튜토리얼이 나옵니다. 게임진행에 도움을 주네요.






 튜토리얼이 끝났으니 게임을 하셔서 미션을 완료하시면 스테이지를 성공했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다음 스테이지를 선택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면 바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과 다르게 아이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보여지는 아이템 3가지는 추가이동. 랜덤팡. 슈퍼 고글팡입니다. 

- 추가이동은 3회 : 동물을 이동하 수 있는 횟수가 3회 늘어납니다.

- 랜덤팡 : 선택되어진 동물을 소환하여 제거합니다. ( 직접 보시면 됩니다. 튜토리얼로 나옵니다.)

- 슈퍼 고글팡 : 장착하면 10번 이동할때마다 비행사 동물이 출현합니다. 




 아이템 사용에 대한 튜토리얼도 있습니다. 따라서 하면 방법을 익힐수 있습니다.



지금 제가 50단계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 열심히 달려서 했습니다. 상위로 올라가면서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당연히 쉽게 올라갈 수 있겠지만, 그냥 하기에는 살짝 버겁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더 문제는 하트가 아직은 생각보다는 잘 안모이는 것이 문제입니다. 하트 충전시간도 매우 길어서 기다리기 지칩니다. 또한 상위로 가면 그 하트가 부족하여 구매 충동을 느끼게 됩니다.  

제가 50레벨까지 밖에 안 했지만. (140레벨까지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결론은 상위 레벨을 깨는 것은 약간의 실력과 엄청난 운입니다. 하트 5개 -10개정도 모으셔서 한번쭉 하시고 매달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언젠가는 깨집니다. ^^*


참. 친구초대는 처음에 20명까지만 하세요. 나중에 20단계 후 열쇠를 3개 얻어야 하는 데. 친구들이 보내주거나 친구초대 10명으로 돌파할 수 있습니다. 물론 40단계 통과시에는 열쇠3개 또는 보석10개가 들어갑니다.



게임은 게임일뿐. 즐기시기 바랍니다.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 안 깨지면 살짝 스트레스가 오긴 하지만)


게임을 진행하면서 나오는 이야기 그림은 스샷하여 올리보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