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 pang2. 애니팡2 이야기 . 50단계~91단계

반응형



Ani pang2. 애니팡2 이야기. 



힘드네요. 애니팡2의 스틸만화모으기에 도전했는데. 80단계에서 멘탈이 붕괴되어 하트 70개 ~90개 (저도 계산 불가) 쓴듯. 운 좋게 통과를 하여 몇장의 스틸만화를 건졌습니다. 역시 애니팡2운이 90% 실력 10%로 보면 될 듯 ( 저만 그러나요? )




 멘붕을 주었던 80단계입니다. 정말... 안 터지면 답이 없는 단계. 그러나 다음 단계로 역시 2-3번의 도전을 하여 현재 글을 쓰는 이 시점에 91입니다. 






그럼 모아둔 스샷. 애니팡2 스틸만화를 공개합니다.





 60단계 완료 후 이미지로 기억합니다. 나름 귀엽게 만들라고 하는 듯한데... 좀만 더 이쁘게 만들어 주면 좋을 듯합니다.






 에피소드3 성공.. 열쇠를 지원받아서 간단히 패스했습니다. 루비 쓸 필요까지는 없고 친구분들이 열쇠 날려주시면 다음 단계는 쉽게 진행합니다.








 다음 에피소드 설명입니다. 무지개 찾아준다고 합니다. 중간 중간에 구명 뽕뽕 뚫어 놓는 미션이 나옵니다. 80레벨 멘붕전까지는 쉽게 했다는 것. ( 80레벨이 너무나도 큰 멘붕을 준듯합니다. )







80레벨 멘붕을 지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무지개 송어 요리를 대접하겠다고 하네요. 송어 요리.. 갑자기 먹고 싶다는 생각이.. 배고프다. 혹시 이벤트로 진짜 송어요리 주는 것 안하려나. ^^*








 이제 철장이 나옵니다. 철장안에 있는 것두번팡을 해야지만 사라집니다.





 노란 병아리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현재 91에서 다시 멘붕을 겪고 있습니다. ^^* 언제가는 깨지겠죠.. 그럼 다음 진행을 하면 또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