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일렉트릭 알루미늄 4구 서버탭, 멀티탭, 고용량 멀티탭, 콘센트

반응형


현대일렉트릭 알루미늄 고용량 누전차단 4구 서버탭 티타늄 HDSVAL-GN43T 3m,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안정성이다.
우선 2.5QMM(표기 1.5QMM) 두께, 굵은 고순도 구리선, KS규격 전선으로 고용량 전기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발열에 대응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다. 우선 컴퓨터와 각종 베터리 충전 등으로 전기를 많이 쓰는 곳의 멀티탭을 교환할 예정이다. 


정격 16A 250V, 최대 허용전력 4,000W까지 가능하고 메인 스위치 20A 누전차단기, 사용자 부주의로 스위치가 내려가는 것을 방지하는 충격방지 및 방진 스위치커버가 있으며 감전방지 황동접지와 접지플러그와 먼지, 물 등을 막아주는 플러그 캡 디자인의 고리형 플러그로 구성되어 있어 안정성과 사용의 편리성있다.


우선 한 개는 현장에서 사용하기 위해 차에 보관하고 2개는 촬영이나 현장진행을 준비하며 베터리 충전 등 다수의 전자제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많은 양의 전기사용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대비하기 사무실에서 사용 중이다. 아마도 조금씩 조금씩 사무실 전체를 지금과 같은 방식의 멀티탭으로 바꾸어 갈 예정이다.

#멀티탭 #서버탭 #전기 #콘센트 #고용량멀티탭 #안전사고 #쿠팡

 

[쿠팡에서 구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 또는 후원받은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