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앤컴퍼니 HDMI to DVI 젠더, 모니터 연결, hdmi, dvi

반응형

티지앤컴퍼니 HDMI to DVI 젠더

HDMI to DVI 젠더


요즘에 듀얼모니터에 이어 트리플 모니터를 사용하는 요즘에 모니터와 컴퓨터를 연결하려면 그래픽카드에 따라 DVI, HDMI, DP 단자를 혼용해서 써야 한다. 이럴 때 요긴하게 쓰는 젠더이다. 물론 HDMI to DVI 케이블(이것도 구매했음)을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긴 하지만 모니터와 컴퓨터가 좀 거리가 있는 경우(행사용, 프롬프터 등)에 ‘HDMI to DVI 젠더’에 길이가 긴 HDMI 케이블을 활용해 구성하기도 해서 몇 개 구매했다.

 

전기 노이즈 방지를 위한 24K 골드플러그, 알루미늄 하우징, DVI(24+1G), HDMI(암/F)와 손으로 돌려서 단단한 결합을 할 수 있는 나사로 구성되어 있다. 4K까지 지원하니 현장에서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모니터에 연결하여 테스트해 보니 좋다. 그냥 단자에 연결하고 케이블 연결하고 화면과 소리가 잘 나오는 된다. 다른 설명을 필요 없을 듯하다. 단자와 결합 시 핀만 조심하면 한동안 잘 쓰겠다. 

#젠더 #hdmi #dvi #HDMItoDVI #케이블 #모니터연결 #쿠팡

 

[쿠팡]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 또는 후원받은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 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 시에는 출처를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kakao - needt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