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보조장비] 쓸만한 벨트팩 케이스, 듀얼, 무선송신기벨트, 와이어리스 밸트

반응형

쓸만한 벨트팩 케이스, 듀얼, 무선송신기벨트, 와이어리스 밸트


촬영시 목소리를 좀 더 잘 들어오게 와이어리스 마이크를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와이어리스 마이크를 사용하며 좀 더 주변 소음을 줄여 전달하고자는 내용을 정확히 전달 할 수 있는 장점에 인터뷰나 행사녹화 시 많이 사용을 하는데, 주로 호주머니에 넣고 사용을 하다 보니 와이어리스 마이크의 선에 문제가 발생했다.

그래서 이래저래 고민하다가 와이어리스 마이크(무선마이크)를 밸트에 넣어서 좀 더 안정적이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매한 제품이다.

여러 군데 서치를 했는데, 행사 진행 시 일반 무선 마이크와 함께 녹화 장비(카메라 등)에 연결할 무선 마이크를 둘 다 넣을 수 있는 이 모델이 괜찮겠다고 생각하여 질렀다.

쇼핑몰에 있는 안감이 호피무늬였는데, 이건 아니네. 구입처에 물어볼까도 했는데 우선은 사용을 해야하니 그냥 쓰기로 했다. 그게 큰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그냥 우선 사용 후 나중에 시간나면 물어봐야겠다.

무선 마이크 두 개 넣고 실제 사용해본 결과 괜찮다는 평을 받았다. 진행자를 바꿀 때 그냥 벨트만 넘겨도 되니까 이전보다 편하다고 했다. 결론 잘 샀다.

이번에 구입하면서 한 개짜리도 구매했는데 그것은 차후에 사용하게 되면 포스팅해서 올릴 예정이다. 

 


참고) 주의할 것은 주파수이다.
무선 마이크를 두 개를 넣을 때는 주파수 간섭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주파수를 조정해야한다.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및 영상을 무단 사용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인 용도 사용시에는 출처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kakao : needto

 

■ 구입한 곳

http://11st.kr/QR/P/2315819759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