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스마트폰 살 때는 각종 이벤트 챙기자.

반응형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통신사별, 제조사별 이벤트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데이타를 추가적으로 준다든지, 아트릭스처럼 '독'을 준다든지 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것을 많이 모르고 자신이 받아야 할 권리(?)를 포기하는 경우을 봅니다.

오늘은 모통신사 이야기를 해보면, 상담사랑 통화를 해보았지만, 답은 '죄송하지만, 필수로 알려주지 않았도 되는 내용' 이기에 도움을 줄 수 없다는 말뿐입니다. 즉, 소비자가 직접 챙겨서 받아야 하니. 여러분도 한번은 검색을 하고, 통신사 및 제조사 홈페이지를 꼭 들어가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전화로 꼭 확인을 하시고, 이벤트은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그 예를 제가 겪어본 내용이니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가입하려다가 확인하니 안되다고 해서 가입을 안하게 된 경우입니다.

4월 말에 LTE62 요금제로 휴대폰을 개통을 한 후 최근에 저 서비스를 위에 써진 문구 " 4월 30일 이전에 LTE 620 요금제 이상 가입자는 6개월 무료" 를 보고 114 문의 결과 저 내용이 아니었답니다.

" 4월 30일 이전에 LTE 620 요금제 이상 가입자 중 4월 30일 이전에 *****에 가입하신 고객은 6개월 무료 "

였답니다. 그냥 아무 생각없이 '114'전화 안하소 문구만 보고 가입했다면 5000원씩 꼬박꼬박 지출하게 될 뻔한 내용입니다.
상품가입페이지에 기재된 내용과 실제 내용이 다른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자신이 누려야할 서비스는 꼭 확인 하시고 누리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리점 및 판매점을 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내용을 고객들에게 알려주시는것도 고객과 신뢰를 쌓는 방법 중 하나 아닐가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