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이 만드는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

반응형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을 다녀왔습니다.


다소 생소한 지역주택조합으로 추진되는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


■ 지역주택조합

- 당해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  무주택자(전용면적 85제곱 이하 1주택자 포함)가 주택을 마련하기 위해 주택법에 의거 설립하는 조합

- 조합원은 주택 예정세대수의 2분의 1 이상,  토지사용승낙서 80% 이상을 받은 후 지자체에 조합설립인가 신청


혹자는 그래도 일반분양보다는 저렴하게 집을 마련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여러모로 알아보고 괜찮다면....


자 그럼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을 다녀온 흔적을 나누어 보렵니다.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는 84㎡ 와 72 가 있네요. 우선 84 을 먼저 둘러보겠습니다.

* 사진이 많으니 72 는 따로 포스팅 ▶ 72 구경하기






입구에 평면도가 보입니다. 자세히 볼 수 있게 평면도를 구했습니다. 그럼 이제 안으로 들어갑니다.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 입구가 깔끔합니다. 거울이 있어서 좀 더 넓은 느낌도 주네요. 


현관

- 디지털 도어락

- 천연석 디딤판

- 대리석질감의 고급 폴리싱타일바닥재

- 짜임새있는 기능의 고급 하이그로시도장의 양면신발장 : 일상화수납이 가능한 배려공간

- 일괄소등스위치



현관 앞에 있는 방의 모습입니다.


침실3

- 확장시 (3.0M×3.46M )

- 친환경도배지

- 고급 강마루바닥재

- 스위치일체형온도조절기

- 고급레버형손잡이

- 넓은 수납공간의 붙박이장(간이화장대+측면오픈선반장)





애들방으로 딱 좋을 방이네요. 특히 여자애들..... 간이 화장대가 있어고 붙받이장에 옷들을 정리하면 딱! 이네요. 베란다 확장을 한다면 좀더 많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네요. 


아담한 사이즈의 방으로 편하게 휴식도 취하고 책도 볼 수 있는 좋은 공간!!!




두번째 방입니다.


침실2

- 확장시 (2.7M×3.46M )

- 친환경도배지

- 고급 강마루바닥재

- 스위치일체형온도조절기

- 고급레버형손잡이

- 넓은 수납공간의 붙박이장(전신경+측면오픈선반장)




첫번째 방과 다소 다른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네요. 


서재처럼 꾸며진 방이라 개인적으로 욕심나는 방입니다. 옆방은 아이들 주고, 이방은 독서와 휴식의 힐링공간으로 사용해도 될 듯하네요 


그러나 아이들이 많다면 이 방도 그전 방처럼 아이방으로 꾸며주어도 좋을 듯합니다. 




이곳은 맘스데스크라고 불리는 공간입니다.

주부만의 특별공간으로 가계부정비 및 PC사용공간, 수납공간등으로 사용할 수 있네요.




맘스데스크옆에 수납공간입니다.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창고의 역활을 하게 될 듯합니다. ^^*




적당한 크기의 공용욕실입니다. 부부욕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아침에 전쟁 치를 필요가 없을듯 하네요


공용욕실

- 수납기능이 강화된 대형욕실장

- 물이 절약되는 절수형 양변기

- 일체형 휴지/잡지꽂이

-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세련된 욕조



이제 주방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주방

- 내구성이 뛰어난 인조대리석 상판

- 가사동선을 최소하한 다기능 아일랜드식탁

- 사용이 편리한 인출식 밥통장

- 강력한 FAN기능의 일체형 렌즈후드

- 요리가 즐거워지는 빌트인 전기오븐(그릴+오븐+전자레인지)

- 주방 위생을 위한 행주도마살균기

- 세련된 디자인의 4구가스쿡탑

- 음식물처리에 편리한 음식물탈수기

- 주방생활이 즐거워지는 주방액정TV

- 관리비 절감의 절수풋밸브

- 세제디스페서




인조대리석 상판에 아일랜드식탁이 이어집니다.



주방액정TV가 있어 주방에서도 보고 듣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네요




세탁기 등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네요. 




본격적인 주방의 모습니다. 빌트인 전기오븐과 4구 가스쿡탑과 인조대리석 상판의 싱크대와 하단 수납장들

참. 주방 창문이 크죠. 다른 아파트와 다르게 주방이 창의 커서 시원합니다. 주방창이 작아서 채광도 안좋았는데, 큼직한 창이 채광은 물론 환기도 잘되겠네요






절수풋밸브도 찍어보았네요...




주방에 빼놓을 수 없는 냉장고, 김치냉장고는 빌트인으로...

스텐드형도 들어갈 정도로 김치냉장고 자리는 널찍합니다. 오른편에 보이는 곳이 안방~~~ 좀 있다 구경하시게요







다시 한번 이쁘게...



거실은 널찍하게 ... 저녁에 가족들이 모여서 TV시청도 하고 담소를 나누기에 딱 좋은 장소네요.


거실

- 친환경도배지

- 고급강마루바닥재

- 다기능 첨단홈네트워트 시스템

- 개별온도조절기

- 고급 아트아일로 장식된 고품격 아트월




이제 기대하고 고대하던 안방으로.... ^^*


안방

- 친환경도배지

- 고급 강마루바닥재

- 스위치일체형온도조절기

- 고급레버형손잡이

- 리모콘콘트롤 스위치(알람, 취침예약)




부부생활공간으로 안방이네요. 연출된 가구들에 눈독을.. ^^* 너무 이쁘네요. 




드레스룸과 부부욕실이 있는 공간이 보이네요. 지금 서있는 곳은 방화벽이 있는 곳입니다. 




화재가 발생하면 저안으로 들어가서 구조를 기다려야겠죠. 수납공간으로 사용하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드레스룸에 들어왔습니다. 소품으로 옷들이 걸려있네요. 넉넉하게 옷들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네요


드레스룸

- 친환경도배지

- 고급강마루바닥재

- 다기능 첨단홈네트워트 시스템

- 개별온도조절기

- 고급 아트아일로 장식된 고품격 아트월




아담한 사이즈의 부부욕실. 샤워부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고, 욕실 스피커폰 등의 편리함도 더했네요.


부부욕실

- 수납기능이 강화된 욕실장

- 물이 절약되는 절수형 양변기

- 일체형 휴지/잡지꽂이

- 올글라스타입의 고품격 샤워부스

- 다기능의 레인샤워수전

- 사용이 편리한 고급비데

- 생활에 편리함을 더한 욕실 스피커폰




주거공간은 지친일상의 휴식의 공간이기도 하지만 가족과 오손도손 모여서 행복을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도 그런면들을 많이 생각한듯하네요...또한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가 주변에 근린공원은 또 따른 휴식과 힐링 공간을 제공하네요.





첨단 신 주거단지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

·

동림IC와 광산IC를 통한 광역순환교통망

·

명문학교가 집중된 엘리트 학군

·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편의시설

·

시간이 지날수록 더 빛나는 미래가치

·

도심 속에서 누리는 자연의 여유



센트럴시티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을 가서 직접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주택홍보관 위치

광주광역시 북구 각화대로 5

문의전화 : 062-266-0111







모든 사진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오상용, like1@naver.com

상업적사용은 금하며, 퍼가실때는 출처를 명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