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차트 등록하기

반응형


블로그차트 등록하기


요즘 블로그를 하다보면 블로그 지수를 알아보는 분이 많이 있습니다. 무시할려고 해도 무시하지 못하는 그것... 블로그 지수, 궁금하잖아...최근에 한번씩 들어가보는 블로그차트입니다. 어짜피 제대로 사용하려면 회원가입은 필수이지만, 그냥 확인도 가능합니다. 랭킹조회에 블로그 주소를 넣으시고 랭킹조회를 해보시면 됩니다.







블로그차트 등록하기


윽..역시 관리를 안하면 이렇게 됩니다. 갑자기 랭킹이 떨어지고 있네요. 무언가 블로그에 문제가 발생한 듯합니다. 조만간 분석을 해서 조치를 취해야할 듯합니다. 상단의 그래프는 회원가입을 해야 볼 수 있습니다. 그냥 확인만 하실분은 꼭 가입을 하실필요가 없네여





블로그차트 주소

http://www.blogchart.co.kr






블로그차트 등록하기


그럼, 어짜피 저는 회원가입도 했으니 마이차트에 이곳 블로그를 넣어보겠습니다. 상단메뉴에 마이차트를 누릅니다.







블로그차트 등록하기


블로그 주소를 넣어야겠죠. http://newhouse.tistory.com를 넣고 확인을 누르겠습니다. ( 여러분은 여러분의 블로그 주소를 넣어주세요)




블로그차트 등록하기


인증코드가 나오고 그 인증코드를 가지고 글을 하나 써보라고 하네요.

cca42d3b75b6675c2b06a3d7f26d5c0f








블로그차트 등록하기


인증코드 넣고 글 쓰고 발행,등록을 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블로그 등록이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인증실패가 나온다면 다시 한번 주의사항을 보고 재도전하시면 됩니다.




 블로그차트 등록하기


그럼 마이차트에 가볼까요. 가슴아프네요. 워찌 이런일이....... 정말 블로그 .... 슬프네요.






블로그차트 등록하기


가슴이 아파도.. 요즘 도통 관리를 안한 제 잘못인것을..... 여러분들이 자주 찾아와주세요.~~




본 블로그의 여행·자연내용을 담은 오픈캐스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