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3 Portable. 삼성 외장하드 디스크 개봉기

반응형


S3 Portable. 삼성 외장하드 디스크 개봉기



원도우 탐색기를 열였더니 빨간색이 확 눈에 띄네요



워찌 이런일이.. 생긴건지..

범인은 요즘에 작업하는 사진과 영상이었습니다. DSRL과 HD급캠코더. 그리고 각종 작업의 흔적들. 확실히 고화질의 사진과 영상은 용량을 많이 차지합니다. 


그래서 다시 1TB 삼성외장하드를 구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작업 의뢰한 고마운 친구가 구해준것임.. ^^*)


네모난 삼성외장하드 박스외형입니다.



삼성의 로고. S3 portable. 가끔 느끼는 건데 삼성의 제품의 디자인보다 글자 제품 글자 디자인 더 좋게 느껴지네요.



3년 보증. USB3.0, USB2.0,세이프티키, 시크릿존, 오토백업 - 기본적인 세팅이 된 것이 있어서 실제 표시된 용량은 931GB이네요



고급파우치.. 이것보다는 기존에 나왔던 하드케이스가 좋았네요. 뒤에 파우치가 나오는데 살짝 아쉽다는 것.



1TB S3 Portable. 외장하드와 연결케이블, 파우치와 설명서가 들어있는 박스




파우치입니다. 이 속으로 외장하드를 넣으면 됩니다. 뒤에 외장하드와 파우치가 결합된 사진도 있습니다.




S3 Portable 외장하드. 곡선 라운드



S3 Portable 외장하드 하단의 연결단자



S3 Portable 외장하드와 파우치.



:: 파우치가 나쁘지 않아요. S3 Portable 외장하드를  파우치에 넣으면 딱 좋습니다. 단, 단점은 케이블 보관이 용의하지 않은 점이네요. 그래도 빨간색의 경고색이 이제 좀 사라지겠네요. 열심히 부지런히 작업을 해야할 듯합니다.


:: 성능은 이전에 비슷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기에 믿고 쓰고 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