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LG창업자 구인회 회장님의 돈버는 방법

반응형

LG창업자 구인회 회장님의 돈버는 방법



1. 세상에 우연은 없다.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하라.

2. 돈 많은 사람을 부러워 말라.   -그가 사는 법을 배우도록 하라.

3. 본전 생각을 하지 말라.    -손해가 이익을 끌고 온다.

4. 돈을 내 맘대로 쓰지 말라.    -돈에게 물어보고 사용하라.

5. 느낌을 소중히 하라.    -느낌은 신의 목소리다.

6. 돈을 애인처럼 사랑하라.   -사랑은 기적을 보여준다.

7. 기회는 눈 깜박하는 사이에 지나간다.    -순발력을 키워라.

8. 말이 씨앗이다.    -좋은 종자를 골라서 심어라.

9. 작은 것 탐내다가 큰 것을 잃는다.    -무엇이 큰 것인가를 판단하라.

10. 돌다리만 두드리지 말라.      -그 사이에 남들은 결승점에 가 있다.

11. 돈의 노예로 살지 말라.      -돈의 주인으로 기쁘게 살아가라.

12. 절망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라.      -희망만이 희망을 싹틔운다.

13. 기쁨 넘치는 노래를 불러라.      -그 소리를 듣고 사방팔방에서 몰려든다

14. 지갑은 돈이 사는 아파트다.      -나의 돈을 좋은 아파트에 입주시켜라.

15. 불경기에도 돈은 살아서 숨쉰다.      -돈의 숨소리에 귀를 기울여라.

16. 값진 곳에 돈을 써라.      -돈도 신이 나면 떼지어 몰려온다.

17. 돈 벌려고 애쓰지 말라.     -돈을 사랑하기 위해 애를 써라.

18. 인색하지 말라.      -인색한 사람에게는 돈도 야박하게 대한다.

19. 더운 밥 찬밥 가리지 말라.      -뱃속에 들어가면 찬밥도 더운 밥 된다.

20. 좋은 만남이 좋은 운을 만든다.        - 좋은 인연을 소중히 하라 !


 가장 좋은 말은 '좋은 인연을 소중히 하라' 개인적으로 무엇을 하든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에 개인 적으로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 '좋은 인연을 소중히 하라'가 마음에 딱 드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