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독 임지연 한율 모델로

반응형

인간중독 임지연 한율 모델로






http://www.hanyul.co.kr/






   인간중독에서 종가흔 역을 맡았던 임지연한율의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영화이야기 살짝 해봅니다. 무슨 영화에 나온 배우이길래 한율의 모델이 되었는지 알기위해서는 영화를 조금이나만 알면 좋겠죠 .


  인간중독색계와 비슷한 분위기의 영화이다.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과 욕망이 담겨지있는 등의 비슷한 설정이지만, 색계는 중국과 일본이라는 장벽을, 인간중독을 계급간의 장벽을 두고 각기 다른 방식으로 그들만의 색채를 보여준 영화이다.


   인간중독에서 새를 좋아하는 화교 종가흔역으로 묘한 매력을 안겨준 임지연이 이번에 한율의 모델이 된것이다. 인간중독에서 보여지 매혹적이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백옥같은 피부로 강한 인상을 남긴 한율 모델 임지연.



임지연


이미지 출처 : http://www.sim2005.co.kr/


 


  심엔터테이먼트에 공개된 그녀의 프로필


이름 : 임지연

생년월일 : 1990년 6월 23일

키 : 166cm

몸무게 : 48kg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4학년

 

<영화>

10년 포커페이스걸,Kiss shop

11년 재난영화, 위로, 뱀파이어

12년 9월이 지나면, 달밤, 기억상실증

13년 임예슬 앞, 인간중독

 

<연극>

10년 택스드리벌

11년 해무

13년 라뀔로뜨

 

<뮤직비디오>

이호석 [그대의 계절]

 

<기타>

- 엔젤리너스 바이럴광고

- 영상전자책 [울면서달리기]


프로필 출처 : http://www.sim2005.co.kr/


 8월 21일 : 아시아 뉴스통신 

:: 한율의 새로운 뮤즈! 임지연과의 인터뷰




  한율 임지연, 그녀의 선택에 대한 이유를 다양한 사람들이 설명을 해준다.


전지현에 이어 신예 임지연을 브랜드 모델로 선택한 이유는?


  임지연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그녀의 아름다움이 한국적 아름다운을 추구하는 한울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 아모레퍼시픽 상무, 김진호




임지연 희귀한 얼굴, 성형 안 했으면..


  임지연은 완벽한 미인상이나 흔한 성형미인도 아니다. 희귀하고 좋은 얼굴이다.

썰전 허지웅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406200137069610



  성형을 하면 더 이뻐질 수도 있을것 같다. 한율 모델 임지연이 성형을 한다면 임지연만의 매력을 잃어버리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우려가 있다. 가공되지 않은 외모에 풍기는 매력은 기존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 서구향 이미지를 가진 배우들과 비교한다면 약간의 어색함이 배어있는 임지연의 느낌이 바로 우리가 잃어버리고 있는 한국 고유의 느낌이 아닐까 한다.


많은 시간 서구 미인형을 보는 우리들에게 한국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이미지를 가진 젊은배우는 흔하지 않다. 전반적 청순함. 그리고 그 속에서풍겨지는 우아함이 임지연만의 매력이 아닐까 한다. 그러한 느낌과 매력이 한율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맞아 떨어져 이번에 한율 임지연이 브랜드모델로 발탁된것같다.




영화 주연으로 신예 임지연을 선택했던 이유는?


 임지연의 기묘한 매력에 빠졌었다.

김대우 감독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405071714580510


  김대우 감독의 말을 인용하자면, 증가흔이라는 캐릭이 나타내고자 하는 점이 애매하고 추상적이었다고 한다. 그 캐릭을 소화시키는 배우를 찾기도 힘들었이다. 그러나 임지연이라는 배우는 그러한 애매하고 추상적인 이 캐릭을 소화시킬 수 있는 느낌을 받으신것이다. 그런 기묘한 매력. 영화에서 상업 장편영화의 첫 발을 내디딘 신인이기에 다소 아쉬움을 남기는 점도 있었지만. 임지연만의 기묘한 매력은 어느정도 알렸다고 생각한다. 임지연의 매력과 성숙된 연기로 보다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을꺼라 생각한다.





  한율의 뿌리는 어머니의 어머니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한율은 순하면서 효과적인 한국 자연의 지혜를 발견하여 균형잡힌 아름다움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한율의 제품에 대한 설명의 포인트는 [한국 자연의 지혜를 발견하여 균형잡힌 아름다움]이라고 본다. 제품의 포인트와 잘 맞은 한율 모델 임지연의 이미지로 시너지효과가 나올듯 보인다.





한율은 정말 알면알수록 매력적인 브렌드인 것 같아요 평소에 자연성분이나 친환경, 이런 거에 관심이 많기도 했었고, 어머니의 지혜를 담은 화장품 브랜드여서 그런지 더 친근하게 느껴지기도 하고요. 이렇게 제가 느끼는 한율이라는 브랜드를 잘 보여드릴 수 있는 모델이 되면 좋겠습니다.


- 배우, 한율 모델 임지연




  한율의 브랜드 스토리

다음 주소를 방문해보기 바랍니다. 한율의 브랜드 스토리가 102페이지의 이미지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따로 올려기는 많은 양이라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대신 몇부분 발취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이미지가 제공되지만, 저는 왠지 한율 브랜스 스토리를 보다보니 타이틀 글들을 올려드리고 싶네요. 한율의 제품에 대한 생각과 한율 모델 임지연의 이미지 매칭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hanyul.co.kr/story/brandbook.desktop.html







이미지 출처 : http://www.hanyul.co.kr/story/brandbook.desktop.html



  자연과 전통에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찾는 한율. 인위적인 형태의 아름다움이 아닌 전통의 아름다운을 자연 그대로 만들어나가는 한율이네요. 이런 이미지와 청순하면서도 우아함을 겸비한 임지연과의 만남은 서로에게 좋을 듯합니다.





http://www.hanyul.co.kr/

한율의 홈페이지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