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겨울이야기-신규스테이지와 장애물

반응형




쿠키런 겨울이야기


추가된 신규스테이지와 장애물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림으로 간단하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스크롤 압박에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이벤트와 함께  신규 쿠키 및 펫에 대한 포스팅을 하단에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신규 스테이지와 장애물





수직으로 움직이는 발판

수직으로 발판이 움직입니다. 위로 아래로 처음에 적응하기 힘들었네요. 정지하여 있는 발판도 있고... 눈이 있는 발판은 두드려보고 건너야하나.. 





눈덩이가 날아와요

속도 감소와 체력감소 효과를 뿌리고 다니는 눈덩이. 몇대 맞아본 소감.. 아프네요.




지뢰를 조심하세요.

터집니다.. 하늘로 쑹~~. 체력깍임





색동별 파티 아이템

장애물 파괴, 젤리 생성. 화려한 인팩트 정도...





날아다니는 아이템

보너스타임, 하트... 자력에 영향을 안 받아 직접 먹어야하네요. 가끔 먹다가 아래로 떨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 하세요.




많이 바꾸어졌네요. 반복적인 화면에 지겨웠는데. 이제 새로운 맵에 적응해야합니다. 다음은 어떤 맵이 나올지 벌서 궁금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