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업데이트- 체력- 친구초대

반응형


쿠키런 업데이트

체력레벨 상향 및 친구초대







 쿠키런 체력 레벨 40


체력의 최대 레벨이 40으로 올라갔습니다. 도 바꾸어진 지금. 체력의 쿠키런의 살길이네요. 30레벨의 체력은 초보티를 이제 살짝 벗어난 저에게 멀리가기는 힘든 미션이기에 력40은 아주 중요하기에 급하게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초반에 아무생각없이 열심히 코인를 모으자는 생각에 몇 판 달려보다가 문득 초대이벤트가 생각났습니다. 이전의 초대 이벤트로 받은 쿠키나 아이템이 있는 경우  코인으로 준다는 것을...






 친구초대 이벤트


10명 : 최고급알부화 - 만렙보유시 20,000 코인 지급

20명 : 좀비맛쿠키 - 보유시 55,000 코인 지급

30명 : 황금펫 - 보유시 70,000 코인 지급






친구 초대하기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초대에 응해주셔서(?) 30명 초대하고 125,000 코인을 모아서 바로 체력강화 40레벨을 만들었습니다.





체력강화 레벨 40 인증. 추가 생명 34 이네요. 친구초대의 결과물입니다. 최근 게임을 안하다가 다시 할려고 하니 남아도는 하트는 없고, 황금종 모으려면 하트 부족할것 같았는데, 든든한 지원이 있네요.





놀랍게도 길어진 게이지. 어디까지 갈 수 있으려나 도전해봐야겠네요. 스샷찍으라 중간에 죽어서 아직 제가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눈덩이 많이 나오는데 까지는 가보았네요. 



쿠키런은 체력이 많고 봐야한다는 것이 진리인듯. 우리 아들이 또 제 폰에 눈독을... 아빠꺼 좋네...으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