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쉽] T해피패스

반응형

오늘 메시지  확인해보니 SKT에서 라는 것에 소개 메시지가 왔네요. 


이미지출처 : T해피패스 메시지

 

즉, 메가박스, 원마운트, 아쿠아플레넷에 가면 T멤버쉽 고객 전용 판매처가 있고, 거기서 관람권이나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네요.

사람들이 많을 때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드는 이점이 있을 듯합니다.

 

이미지출처 :

 

SKT가 고객서비스를 계속 만들어 내는 듯합니다.

혹시라도 관련된 곳을 이용할 때는 해택을 보는 것이 좋겠죠.


언제 없어질지 모르는 서비스도 많이 있는데, 새로운 서비스라도 알아야 돈버는 것입니다.

 

아쉽게도 T생일 서포터 같은 경우 2013년 12월 31일에 없어진다고 하네요.

 

이미지출처 :

 

없어지는 서비스는 후딱 챙겨서 쓰시고, 새로운 서비스도 …

오늘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저는 생일이 12월이라 한번은 더 써먹고 없어지겠네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