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 베가 NO6, VEGA NO6, 사양, 실물사진

반응형


VEGA NO 6

IM-A960



베가 no6의 실물 사진을 찍게 되어서 포스팅 해드립니다.



5.9 inch Full HD ( 1920 × 1080 ), IPS pro LCD의 디스플레이

IPS 디스플레이. 아시다시피 IPS패널이 나쁘다고 하시는 분은 없죠. 게다가. 1920 × 1080 의 해상도. Full HD를 제공하니 눈이 즐겁습니다. 일반적으로 해상도가 좋을 수록 좋은 화질의 영상의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보시려는 동영상 역시 고화질로 제작이 되어야 한다는것도 알고 계세요.



1.5 GHz Quad. Snapdragon

넥스서4(LG전자), Optimus G와 동일한 CPU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리뷰와 관련 글을 남기지만, 1.4 GHz Quad 정도만 되어도 왠만한 게임은 즐기실 수 있으며, 이정도 사양이면 인터넷, SMS 등 기본적인 기능을 사용하시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후면 카메라 13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200만 화소

갈수록 좋아지는 스마트폰의 카메라화소. 1300만 화소면 그냥 디카 기능을 대체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면카메라도 200만 화소이니까 셀프카메라도 잘 찍히죠. 

혹시 태클을 거실분을 위해 한마디만 더 남겨드리면, 사실 화소만 크다고 사진이 잘 나온다고 하면 안되죠. 렌즈크기도 필요합니다. 작은 렌즈에 화소만 크다고 잘 나온다는 것이 아니라는것이죠. 혹시라도 사진이 좀더 더 잘나오게 하시고 싶으시다면 [스마트폰 렌즈]로 검색해보세요.



82.2 × 158.6 × 9.9 mm, 209g, 3140 mAh

사진을 보시면 크죠. 손에 다 잡히지는 않네요. 그래도 화면이 큰 것이 좋다면 쓰시기에 무리가 없네요. 인간은 적응의 동물입니다. 주위분들 보니 잘 적응하고 잘 쓰시더라고요.  3140mAh 대용량이라서 장시간 쓰시기도 무리가 없다고 봅니다. 물론, 아무리 베터리가 용량이 커도 동영상 하루 종일 보는면 당연히 충전하셔서 써야겠죠.  ^^*



네트워크환경 및 기타

LTE 는 당연히 되고, 802.11 a/b/g/n Wi-Fi, NFC 등 기본적으로 제공. 색깔은 black, white가 있네요


간단히 사양도 정리해보고 실제 사용도 해보았는데, 화질도 좋고 대화면이라 보기도 좋네요. 장점이 단점이 될 수도 있겠지만, 실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 폰이었다고 하니 구매하신 분들은 그냥 편하게 쓰기는 좋을 듯합니다. 


자신이 쓰는 폰이 최고입니다. 그냥 잘 적응하고 쓰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