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동구영상미디어센터,영상미디어를 이용한 뉴미디어 활용, 블로그 강좌 3회차

반응형


교육, 동구영상미디어센터, 영상미디어를 이용한 뉴미디어 활용블로그 강좌 3회차

2016/05/23

동구영상미디어센터, 영상미디어를 이용한 뉴미디어 활용, 블로그 강좌 3회차, 3차시


23일 광주 동구영상미디어센터에서 영상미디어를 이용한 뉴미디어 활용 3차시 강좌를 마쳤다.

이제 다음 주 4차시 강좌를 하면 이번 강의는 끝난다.


블로그와 SNS를 활용하여 다양한 마케팅을 하고자하는 분들과 블로그의 기본적인 내용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개설된 강좌라서인지 수강들들의 열성이 대단하시다. 


3차시는 갑자기 내린 비로 인해 지각과 결석이 있었지만, 카카오톡으로 수업 내용을 알리고, 4차시 수업때 숙제를 내드린다.



다들 열정을 가지고 바라보시는 모습에 다소 부담은 되지만, 이러한 노력들이 수강생들에게 나중에 큰 자산이 되지 않을까 한다.


단순히 블로그와 SNS를 이용한 마케팅을 2-3시간의 강의로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4차시에 걸쳐 개별적으로 만든 블로그도 함께 분석하며 보다 발전적인 모습을 함께 찾아가고 있다.


물론 4차시도 부족함이 있다.

그래서 9월 20일에 개강 예정으로 다음 달에 개설되는 '영상미디어를 이용한 뉴미디어 활용, 블로그와 SNS에 관한 강좌'는 8차시로 대폭 늘렸다.


오늘의 강좌는 영상으로 녹음을 했지만, 역시 중간에 와이러스 마이크의 베터리가 나가버려 중간에 음성이 사라졌다. 조만간 편집을 해서 음성이 살아 있는 부분이라도 편집을 해서 공개하려한다.



오늘도 함께 열심히 공부하신 우리 수강생들께 감사한다.







글/이미지 저작권 : like1@naver.com

본 이미지를 상업적 사용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비 상업적 이용시 출처표시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