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동구영상미디어센터 영상미디어아카데미, 스마트폰 촬영 및 편집 1차시

반응형



강의, 동구영상미디어센터 영상미디어아카데미, 스마트폰 촬영 및 편집 1차시

2016/05/23

동구영상미디어센터 영상미디어아카데미, 스마트폰 촬영 및 편집 1차시


동구영상미디어센터에서 영상미디어아카데미 '스마트폰 촬영 및 편집' 강좌를 시작했다.


'스마트폰 촬영 및 편집' 강좌는 7월 중순까지 12차시로 운영되며 ▲스마트폰 사진과 영상 촬영 ▲사진 및 영상 편집,제작 ▲ 블로그, SNS 등을 이용해 게시하기 등 스마트폰을 이용해 영상제작하며 마지막날 수강생들의 시사회가 열릴 예정이다.




스마트폰으로 직접 찍은 사진과 영상을 편집하여 SNS에 올리는 과정까지 하는 이번 강좌에 함께하는 수강생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기존에 찍어 놓은 사진이나 영상을 편집하여 간직하고자 하시는 분, 영상 이나 사진의 구도를 배우고 싶으신 분, 스마트폰의 사용에 대해 배우고 싶은 분 들 다양한 목적를 가지고 강좌에 참석하신다.


스마트폰을 어떻게 쓰는가에 대한 부분은 강좌를 진행하다보면 자연스레 배워질 것이니...









02 1차시 orientation


강사소개로 시작된 1차시 오리엔테이션 

앞으로 진행될 영상미디어아카데미 '스마트폰 촬영 및 편집' 강좌에 대한 소개를 한다.


무얼만들고, 무얼배우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설명하고 준비할 것, 예시영상등을 보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으로 2시간이 훌쩍 지나갔다.


수강생들의 열정과 새로움에 대한 기대를 느낀다.


본격적으로 이론과 실습과정이 시작되는 2차시 '미디어 이해 및 실습' 에서 이 열정 그대로 즐거움이 가득한 강좌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울론 강사도 그런 강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모든 강좌가 끝나고 마지막 시사회 때 수강생들의 생각과 느낌이 녹아 있는 영상을 기대해본다.





03 PPT


1차시 PPT를 이미지 공개해드린다.

화려함보다 강사와 수강생과의 대화, 소통을 위해 튼 맥락만 정리하여 보여주는 심플한 PPT





04 동구문화센터, 동구영상미디어센터


동구영상미디어센터는 영상미디어교육, 맞춤형영상제작교육,미디어 시설체험과 영상장비를 통해 지역문화 증진과 더불어 시민의 미디어 접근성을 강화해 나가고자 지난 4월 개관식을 갖고 6월부터 '영상제작기초과정', 'DSLR 사진촬영 및 편집','스마트폰 촬영 및 편집' 등 영상미디어아카데미를 열였다.







동구영상미디어센터. 동구문화센터

062-225-8703/8702





글/이미지 저작권 : like1@naver.com

본 이미지를 상업적 사용시 저작권 이슈가 발생합니다. 

비 상업적 이용시 출처표시를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