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운남동 희망도서관

반응형


광산구 운남동 희망도서관


운남동에서 미팅이 있었는데, 오늘 미팅약속을 하신 분이 작은도서관에 계신분이셨네요. 그래서 허락을 받고 이곳저곳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미팅 - 업무적인 내용입니다. 오해는 마시길....





작은 도서관,희망도서관


이곳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운남동에 위치한 운남주공3단지내에 위치한 작은도서관입니다.







작은 도서관,희망도서관


작은도서관. 다양한 책들이 많이 있네요. 제가 사진찍고 있는 도중에도 애들이 편하게 들어와서 책을 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다양한 책, 저도 시간이 된다면 차분하게 의자에 앉아서 독서의 시간을 갖고 싶었는데...









작은 도서관,희망도서관


미싱. 왠 도서관에 미싱이 있을까? 라는 의문이 있었지만, 이야기를 듣고 보니 그 의문은 풀렸습니다. 좋은일들을 하고 계시더라요. 나눔. 봉사를 하시는 분들. 이불을 만들어서 필요하신 분들에게 봉사를 하시고 계셨네요. 이불나눔이라고 들었는데, 정확한 표현인지는 기억이 가물 가물.. 






작은 도서관,희망도서관


이곳에 분들이 동네부녀회에서 시작하신 협동조합이 있는데, 꿈의광산 협동조합이라고 하시네요. 이불나눔 및 직거래장터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이곳 희망도서관의 프로그램에도 함께 하시고 계시네요.





작은 도서관,희망도서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희망도서관과 꿈의광산협동조합. 몇 장의 사진을 통해 다양한 일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네요









작은 도서관,희망도서관


이곳을 방문하실 수 있는 시간은 주중에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은 도서관,희망도서관


작은 도서관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면 주변에 살고 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조만간 우리집근처도 찾아봐야겠네요. ^^*



* 저작권있는 이미지 및 내용의 사용으로 불이익 당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본 포스팅의 사진 및 내용의 허가없는 상업적사용을 하실 수 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