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 4G+ [HTC]

반응형

기존의 스마트폰의 기능에 좀 더 빠른 모바일을 원한다면, EVO 4G+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기본적인 사양은 갤럭시S2와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네트워크에서 진정한 4G는 LTE어드밴스드, WiBro 이볼루션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KT을 통해 나온 EVO는 WIFI,WiBro,WCDMA의 네트워크를 가진 3W폰으로 보시면 됩니다. 아직은 완전한 4G LET가 나오지 않았으며, 또한 서비스 역시 전국적으로 이루어지지도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완료가되려면 내년이나 내후년이 되지 않을까 라는 예상은 합니다.

그럼. EVO 4G+는 어떤가? KT WiBro망을 이용하여 현재의 3G보다는 약3배정도의 속도를 낸다고 합니다. 물론, 3W의 의미를 아시겠지만, WiBro망이 아닌곳에서 3G로 접속을 하기에 서비스가 안되는 지역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죠. 현재는 서울을 포함한 광역시까지 서비스가 진행되고, 계속 확장을 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4G를 외치는 단말기가 나오겠지만, 안정화와 전국어디서든이라는 말이 완성되기까지는 시간이 남아있으니, 먼저 경험하는 정도로 선택하는것이 좋을듯합니다.

1.2G 듀얼, 4,3inch, 800만화소. 8G 메모리 장착으로 기존의 삼성의 갤럭시s2와 사양적인 면은 거의 같다고 봐도 무관하지만, 인터넷의 구동 및 실시간 영상의 감상등에서는 확실히 EVO 4G+가 좋습니다. 테더링을 하면 주변 기기도 함께 빠른 속도의 망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국산스마트폰이면 당연히 있던 DMB가 없다는것이겠죠. 발열은 듀얼을 쓰는 스마트폰은 당연히 있으니 따로 말을 드리지 않습니다. 아마도, 이 발열을 잡는것이 스마트폰 개발자들의 소원이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합니다.

* DMB에 대한 부분을 제가 자주 이야기를 하는데, 어떤 분은 이런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그거 어플로 보면 되지 않냐? 맞습니다. 어플로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그런데 어플을 보기위에서는 두가지 조건이 만족해야 그래도 편안하게 보실겁니다. 무제한 요금제이거나 Wi-Fi 지역. 다른 말씀은 더 이상 안써도 이해를 하시리라 봅니다.

반응형

'스마트폰 > H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C] Sensation XL  (0) 2012.02.02
[HTC] NEXUS ONE  (0) 2011.10.06
Flyer 4G [HTC]  (0) 2011.07.20
HTC 인크레더블S. KT. 2011.6 [HTS]  (0) 2011.06.2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