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picture live wallpaper [배경 나누기]

반응형
스마트폰의 초기배경은 1개의 그림으로 되어 있습니다. 배경을 각 창마다 다르게 만들려면 어플이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 들어가보면 많은 어플이 있습니다. 그중에 multipicture live wallpaper 라는 어플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는데, 무료버전을 설치하셔도 무관하며, 개인적으로 쓰는 다른 어플을 하셔도 무관합니다.




1. 어플을 설치. 메뉴키(일반적으로 하단 왼쪽)를 통해 배경화면 -> 라이브배경화면 -> multipicture live wallpaper로 들어가신 후,  설정화면에서 화면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2. 화면 추가방법은 위에 나와 있는 그림대로 하시고, 갤러리에서 그림(사진)을 선택 후 뒤로가기 하셔서 나오시면 설정이 됩니다.

간혹, 설정이 잘 안되는 경우는  multipicture live wallpaper 최초 화면에서  하단에 보시면 왼쪽에 적용, 오른쪽에 설정이라고 나올 때, 왼쪽 적용을 눌러주시고, 다음에 설정으로 가시면, 이후에 화면 변경시키면 뒤로 가기만 해도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3. multipicture live wallpaper 설정 화면에서  하단으로 내리면 Transition type 있는데, 이것을 CrossFade로 해주시면 부드러운 화면이동이 됩니다.
반응형

'IT·SNS·기타 > 스마트폰관련소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Screen_lps << 화면바로가기 설정용  (0) 2011.07.15
Launcher Pro  (0) 2011.07.1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