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메가 Galaxy Mega 기본사양

반응형


갤럭시메가 Galaxy Mega 사양


대(大)화면?  화면은 큽니다.

개인적으로 갤탭에서 좀 작아진 크기라고 생각하네요.- 

갤럭시메가에 대한 YouTube영상에서 보듯이 학생들 교육용에 더 포커스가 맞추어진듯합니다. 다음 동영상에서 확인해보시면 될 듯합니다.



갤럭시메가의 간력적인 사양 -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이미지


듀얼코어...


'시대에 뒤떨어진다' 라고 할 수도 있다. 아마도 판매되는 가격에 맞추어 나온듯.

더 빠르고 좋은 CPU가 들어가면 좋겠지만, 이 상황에서 HD급 LCD에 듀얼사양이면 왠만한 프로그램 돌리는데는 큰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인다. RAM 1.5GB 정도면 크게 무리는 없이 어플들이 실행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른게 보면 Galaxy S4 3G보다 램을 크네요. 

( 지금 제가 쓰는 폰인데...Galaxy S4 3G  )

 그래도,  2GB로 했으면 더 좋았을 것을.... 아쉽다.




확실히 갤3하고 비교해도 크다. 하단  실제모습에 찍어진 사진이 있습니다.

하나 더 추가한다면 케이스까지 끼우면.. 좀... 좀.. 크다.

전화는 블루투스를 추천...

그래도, 직접 사용하는 분께 여쭈어보니 몇번 쓰다보면 블루투스 없어도 쓸만하다고 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실제 개봉된 갤럭시 메가와 그외 첨부품 구경해보십니다.



BOX


악세사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