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에서 본 갤럭시S4 줌

반응형


갤럭시 S4 줌


블로그에 올리는 사진의 대부분은 갤럭시S3을 가지고 찍습니다. 최근에 삼성에서 나온 광학 10배 줌1600만 화소를 제공하는 [갤럭시S4 줌]이 나왔을 때,구입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남은 약정할부기간이 저를 가로막는 중입니다. 아무리 1600만 화소를 지원하여도 렌즈가 크지 못하면 그 기능은 상대적으로 떨어지는데 [갤럭시S4 줌]은 그러한 점이 보완되어졌네요. DSLR수준의 카메라가 있으면 좋겠지만, 현재는 블로그에 올리는 이미지는 갤럭시S3에 만족하고 있는 중이었는데, 이번에 나온 [갤럭시S4 줌]에는 렌즈때문에 마음이 좀 가네요.



이미지 출처 : 삼성전자



개인적으로 오늘은 삼성서비스 센터에서 우리 애들 스마트폰 수리도 할 겸 방문했는데, 서비스센터 옆 스마트폰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갤럭시S4 줌]을 발견하여 몇 컷 찍어보았습니다.




카메라로 보면 여기가 앞면이라고 해야할 건데, 스마트폰으로 보면 뒷면이죠. 이쪽에서 보면 이건 카메라입니다.





스마트폰 맞죠.. 삼각대 위에 올려진 스마트폰, 문득. 갤럭시S3를 저렇게 설치하고 사진을 찍어볼까도 생각이 드네요. 정말 그렇게 찍으면 지금 보다 더 잘 나오겟죠.





좀 더 다가가서 찍은 화면입니다. 지금 보여지는 영상은 데모영상이니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qHD spuer AMOLED(960 ×540)의 디스플레이가 제공되는 [갤럭시S4 줌]. 실제 갤럭시S4라는 이름을 달고 나왔지만, 갤럭시S4와 사양은 다른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의 기능을 가진 카메라라고 하고 싶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사진 잘찍히고, LTE나 Wi-Fi로 찍은 사진 잘 올라가는 것이 중요할 듯합니다. 왠지 한번 [갤럭시S4 줌]을 구해서 사진과 동영상을 한번 찍어보고 싶다는 충동을 느끼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