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4 10.1 웅진북클럽 개봉 및 설치

반응형


■ 갤럭시탭4 10.1 웅진북클럽 개봉 및 설치


둘째가 웅진북클럽을 하게 되어 갤럭시탭4 10.1을 받았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개봉기를 한번 포스트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히 개봉기를... 차후 세밀하게 사진도 찍고 정리도 다시한번 할까합니다. 




박스. 삼성 갤럭시 탭4. Samsung GALAXY Tab4 32GB 내장메모리를 가진 와이파이 버전입니다. 

255.8mm(10.1 inch) WXGA LCD 



박스을 여니 언제나 붙어 있는 검은 비닐. 1.3GHz 쿼드코어의 CPU. MicroSD Card로 메모리 확장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와 와이파이, 블루투스 사용의 이미지가 보이네요.



내용물 단순합니다. 충전잭이라고 부르는 직류전원장치와 연결선. 설명서 .... 끝



설정을 잘못해서 공장초기화를.... 공장초기화하면서 사진을 찍어 봅니다. 공장초기화 방법은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전원버튼과 볼륨(-) 그리고 하단의 홈번튼 를 함께 눌러주시면 됩니다. ( 전원버튼과 볼륨(-) 으로도 공장초기화에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단부 홈버튼의 모습니다. 



상단부 홈버튼과 볼륨조절 버튼. 공장초기화할 때 쓰시면 됩니다. 어찌 글을 쓰다보니 공장초기화 설명이 되는듯하네요. ^^* 외관은 깔금합니다. 가볍네요. 갤럭시탭 10.1 보다는 휠신 가볍습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탭 10.1를 소장하고 있기에 무게를 비교해보니 가벼워서 애들이 들고 다니기도 좋네요. 



일반적인 설정입니다. 핸드폰과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 참고 웅진에서 제공하는 가격대가 월 40,000원이라고 합니다. 2년 약정으로 웅진북클럽으로 아이들 교육컨텐츠(독서, 한글 등 다양함. 수천권이라고 하는데...)를 이용하고, 평상시에는 일반사용(갤럭시탭4 10.1)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은 고민해볼만 하네요.


- 본 포스팅에 쓰인 이미지와 내용의 사용허가를 드린 사이트가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그곳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