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가족 포인트

반응형





T가족 포인트


가족관계로 묶으면 기기변경할 때 누적된 포인트로 할인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네요.


당연히 가족이 많이 모일 수록 나중에 해택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가족결합(착한가족이나 온가족등...)으로  되어 있는 분들은 그냥 자동으로 적용된다고 하네요.



2회선 - 3,000P(1,500P),

3회선 - 7,500P(2,500P) 

4회선 - 14,000P(3,500P) 

5회선 - 25,00P(5,000P) 


긍정적인 마인드로 말하면 가족이 SKT를 쓰고 있다면 결합하여 해택을 보면되고, 약간 돌려서 본다면 SKT를 함께 쓰면 나중에 핸드폰 바꿀 때, 보조금을 더 주니 이번기회에 가족들 SKT로 옮기시요.. 라고 할 수도 있네요. 



그럼 공식홈페이지에 나온것을 쉽게 풀어볼까요?


기존의 T가족결합, 착한가족할인, 온가족할인/무료/프리 등으로 결합이 되어 있는 분들은...


- 별도신청할 필요 없습니다.( 그래도 114에 확인하시는것이 좋겠죠)

- 결합이 안되어 있는 분들은 2인이상만 결합신청을 하시면 해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당연히 온가족프리1인은 안되겠죠....

- 시행일이 2014년 11월 18일. 11월달은 일할계산하여 적립해준답니다.


포인트


- 익월말 포인트 적립되며, 익월 말 제공시점에서 해지된 회선은 포인트 안줍니다.

- 일시정지, 이용정지기간은 당연히 적립은 안되고, 정지기간에 따른 전후는 일할계산 적립은 해준답니다.

- 당연히 가족수 변하면 적립포인트가 달라지겠죠

- 결합상품 중복( 온가족 무료와 착한가족할인의 회선수는 다를수가 있죠)인 경우에는 많은 수의 기준으로 포인트 적립해준다고 하네요



포인트 사용


- 2015년 1월부터 사용가능

- 가족간 포인트 합산 사용은 ' 포인트 가족 사용 동의'를 하셔야 일명 '몰아주기' 가능합니다.

- 위의 사용동의는 온라인/모바일 Twold에서.. 힘들면 대리점을 찾아가서 도와달라고 하세요.

- 주의 : 다회선의 경우 회선간 양도/이전 안됩니다. 즉, 결합되어 있는 그 폰 번호만 된다는 것입니다.

- 휴대폰 기기변경 비용, 단말기 A/S비용 결제(SKT센터에서), Tworld 다이렉트를 이용한 액세서리 구매. T프리미엄 콘텐츠 구매



포인트 소멸 및 중단


- 당연히 해지하면 없어집니다. 소멸입니다.

- 가족 결합 해지하면 포인트는 남아 있지만, 추가적립은 없습니다.

- 유효기간 : 36개월...

- 현금 환급은 없으니 포인트 사용방법을 보시고 꼭 사용하시길...



추가적으로 이런 내용이 있네요.

가족 구성원 모두 멤버십 할인한도 무제한해택

2인이상 T가족결합,착한가족할인,온가족할인/무료/프리 고객에게는 멤버십 등급에 관계 없이 가족 모두에게 멤버십 할인한도 

무제한 혜택을 드립니다. (2014년 12월 제공시점 ~ 2015년 12월31일까지 적용)

결국 멤버십 이제는 결합만 하면 무제한 이네요


공식홈페이지(http://www.tworld.co.kr)의 내용을  개인저긍로 정리한것이므로
114에 꼭 재차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