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가족해택프로그램

반응형

T가족해택프로그램


T가족해택프로그램이 바꾸어졌네요. 이전에 제도에서 살짝 바꾸어진 제도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거 쓰면서도 참 [LTE 사용자는 좋겠다]이네요. 


개인적으로 [T가족해택프로그램]이 3G사용자는 역차별받는다는 느낌이 드는 확 들게 만드는 만들어줍니다. [T가족해택프로그램]는 SKT사용자면 무료로 묶어지지만, 결국 해택은 LTE사용자와 비사용자의 차의가 좀 많이 나는것이 현실이네요. 



이미지출처 : http://www.tworld.co.kr/


이벤트 해택이 기존의  T가족해택프로그램에서 새로 추가된 내용입니다.




1. 월정액 : 무료 


2. 이벤트 혜택(2014년 3월 17일~ 5월 31일, 기간 내 T가족혜택 가입 시 선착순 제공) 


가입기간이 있으며, 선착순 가입이니 114로 빠르게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혜택1) 가족 중 멤버십 VIP/Gold 고객 있으면 다른 가족 1명도 VIP, Gold 혜택 제공

       멤버십 VIP, Gold 고객은 할인한도 무제한! (선착순 3만명) 



   - 가족 중 멤버십 최고등급(VIP, Gold)에 맞춰 다른 가족 1명에게도 동일 등급의 혜택 제공 

   - 모든 가족이 멤버십 Gold일 경우 1명에게 VIP 혜택 제공 

   ※ 이벤트 기간 내 적용된 멤버십 VIP, Gold 혜택은 2014년 12월 말까지 제공 


한사람이 VIP이며 지정 한사람도 VIP.

가족모두가 GOLD이며, 지정 한사람은 VIP해택을 볼 수 있습니다.

- 등급확인은114로 전화해서 알아보는 것이 가장 좋은건데, 가족들이 직접 전화하세요. 개인정보보호 때문에 절대 안가르쳐주네요. 애들은 법정대리인으로 지정된 분이 전화해야합니다.


3G든 LTE든 해택은 같으니까 꼭 가입하여 해택을 받아야겠죠.


추가적으로 무한멤버십으로 GOLD. VIP 모두 할인한도가 무제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T서비스 어플를 통해 제것을 확인해보니 잔여한도가 9,999,999원이랍니다. T멤버십을 통한 여러가지 해택을 보신분들은 더욱 요긴하게 쓰실것 같네요. 





   혜택2) 가족 모두 Btv모바일팩 3개월 무료 제공(선착순 15만명) 

   - Btv모바일팩 : Btv모바일 App.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부담없이 이용가능(데이터통화 일 2GB 제공) 


BTV모바일팩은 자신의 데이타 차감없이 하루에 2GB의 데이타안에서 BTV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3개월정도 쓰고, 요금제에 따라 해지 또는 과금이 안되도록 하시면 될 듯합니다.

LTE55요금제이상 사용하시는 분은 BTV모바일을 포인트차감(2000 point)을 통해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


만약, 가족 5명이(최대 5명) BTV모바일팩를 사용한다면, BTV모바일팩의 본래 요금이 월9,900원이므로 3개월동안 약15만원정도의 해택을 보는 듯합니다. 


http://www.skbtv.co.kr/btvmobile

이용 대상 : B tv mobile 회원, LTE 요금제 이용 & 부가서비스 가입

※ ⓣing 요금제 등 한도형 요금제 이용 고객은 가입 불가


가입조건보이시죠. LTE 요금제 이용입니다. 어짜피 LTE 2GB를 제공하는 것이라 3G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필요없는 서비스이니 당연히 BTV모바일팩를 사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BTV는 LTE환경과 WI-FI에서는 바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나, 3G는 시청할 수 없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BTV는 그냥 Wi-Fi에서만 보고 있네요. 



   혜택3) 가족 중 1명이 멜론익스트리밍 가입 시, 가족 모두 멜론 음악듣기 무제한(선착순 3만명) 

   - 1명이 멜론익스트리밍(월정액 7천원) 가입 시 추가 결제 없이 다른 가족도 이용 가능 


요건 좋네요. 멜론익스트리밍서비스 가입해서 가족모두가 쓴다면 좋은 거죠. 기존에 사용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지 물어봐야겠네요. 114전화를 통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추가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LTE 요금제 가입자만 이용 가능합니다.(LTE 요금제, LTE팅)

역시 3G사용자는 버렸습니다. 왜냐면  BTV모바일팩가 비슷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버려진것입니다. 버려졌다는 표현은 좀 과격하지만...  멜론익스트리밍서비스도 역시 3GB의 정도의 멜론을 통한 데이타사용에 대한 과금이 없는 서비스입니다. 상품사용방법에 3GB가 넘어도 초과과금이 없다고 하니, 편하게 음악을 들으시면 될듯합니다.


오타가 보이네요. 2014년 6월30일... 이게 아니라 아마도 2013년 6월 30일이라고 생각이듭니다.



3. T 가족혜택 프로그램 혜택 


   혜택1) 가족간 데이터 공유 및 생성 

   - 가족간 데이터 공유 : 데이터 선물하기 횟수/용량 무제한(단, 선물하기 후 잔여 데이터 500MB 이상) 

   ※ 그외 선물하기 대상 요금제 및 제한 조건은 현재의 '데이터 선물하기'와 동일합니다.    

   - 가족간 통화시 데이터생성 : 모바일 T서비스에서 데이터로 전환가능한 T하트 제공(1통화=1하트=1MB) 


   혜택2) 가족간 콘텐츠 공유 

   - LTE요금제 사용 가족에게 20,000원 상당 VOD 무료 제공(T프리미엄 2만 포인트) 

   - 가족 중 한명이 Btv모바일 유료VOD 결제 시, 타 가족에게 결제 금액과 동일한 B포인트 제공 


   혜택3) 고급 가족앨범 무료 제공   

   - 20,000원 상당 고급 가족 앨범 무료제공(3회선 이상 결합시 1회, 배송료 별도)  


아... 저도 t가족해택프로그램에 이전에 가입이 되어있는데. 실제로 올인원54(3G), 올인원54(3G), 팅lte42입니다.

[ 가족간 데이타 공유 ] 될 수 가 없죠. 하트만 쌓이고 있네요. 

[ 가족간 콘텐츠 공유 ] 사용불가입니다. 왜냐면, 저희 가족그룹은  [T프리미엄]에 가입 및 접속이 안됩니다. 결국, 유료로 BTV를 보고 있습니다. 


결국

[고급 가족앨범] ... 요거 하나만 해택있네요...



※ 상기 혜택은 제공업체 사정으로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습니다. 





가족 그룹에 대한 정보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 조건은 3회선이상 가족 그룹으로 묶어져야합니다. 묶어지는 범위는 온가족 무료와 할인과 같은 범위입니다.


가족그룹 구성 가능 대상 : 본인,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존비속/형제자매/직계비속의 배우자(온가족할인, 온가족무료 상품과 동일)

    - 가족그룹 구성을 원하는 고객이 그룹구성 대상의 동의를 얻은 후 대리점/지점에 내방하여 신청

     (단,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지참)

      ※ 가족관계 증명서류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등록부  

    - 가족그룹은 개인명의 회선에 한해 본인포함 최대 5회선까지 구성가능

     (단, 동일명의 회선 중복결합 불가)

    - 기존 결합상품 ‘온가족무료,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과 중복 가입 가능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