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코어 어드밴스. Galaxy Core Advance 박스개봉기

반응형


갤럭시 코어 어드밴스. Galaxy Core Advance 박스개봉기


갤럭시 코어 어드밴스.... 3G 보급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관련제품의 사양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시고 오늘은 박스 개봉한 갤럭시 코어 어드밴스의 실제 모습을 보겠습니다.


 갤럭시 코어 어드밴스 사양

http://newhouse.tistory.com/225









 아담한 박스. 나무결무늬 박스, 친환경적적인 이미지로 봐야하겠죠




 아담한 박스안에 고이 모셔진 갤럭시 코어 어드밴스. 모양이 예전 갤럭시S2 HD LTE를 연상시키는 모델이네요.





 이거 해석불가의 악세사리들입니다. 충전기고 구형이며, 베터리는 1개뿐인 상황. 거치대도 없는 현실. 왠만하면 보급폰이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겠지만, 8GB에서 4GB남짓쓰는 스마트폰인데, 베터리도 따로 구입해야하는 현실이네요. 좀 이건 아니잖아요





 물리적 키가 등장했네요. 혹시 이거 때문에 악세사리가 부실한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네요. 고장도 잘나는 저것 보다는 악세사리를 빵빵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더 고객들에게 이익일건데. 아무튼 갤럭시S4 액티브에 보였던 그 물리적 키가 등장했습니다.






 DMB... 없습니다. 갤럭시 S3 3G모델에 DMB가 없듯이 이 모델도 DMB가 없습니다. 단지 상단에 동그란 이어폰 꽂는 곳이 존재할 뿐입니다. 





 참 많이 아쉬는 3G전용폰이네요. 악세사리도, DMB도.... 가격도....출고가가 410,300원. 그냥 가격만 괜찮이 진다면 세컨폰으로 쓰는 정도의 스마프폰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을 듯, 진정한 하이엔드 3G용 스마트폰은 이제 안 나오는건가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